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5월 19일
 

소문난 《송도》구두

 

요즘 평양동암문기술교류사로는 주민들의 발걸음이 끊기지 않고있다.

이곳에서는 손님들의 요구에 따라 《송도》상표를 단 여러가지 신발들을 주문 및 생산판매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신발은 사람들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입니다.》

규모도 크지 않고 봉사를 시작한지도 몇년 안되지만 이곳 평양동암문기술교류사에서는 신발제작분야에서 남들에게 뒤지지 않겠다는 배짱을 안고 과학기술을 확고히 앞세워 콤퓨터조종에 의한 발측정기, 적외선건조로, 레이자재단기를 비롯한 설비들을 자체의 힘으로 창안제작하여 신발의 질을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고있다.

특히 이곳 교류사에서는 전통적인 신발제작기술과 최신기술을 실정에 맞게 합리적으로 받아들여 신발의 다종화, 다양화, 다색화, 경량화를 실현해나가고있는데 여기에서 생산된 신발들에 대한 사용자들의 호평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곳 교류사로는 발이 지내 크거나 작은 사람들, 발모양이 특이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고있으며 누구나 마음에 드는 신발견본을 선택하고 주문하면 3~5일후에 제품을 봉사받게 된다.




교류사의 단골손님이라고 하는 모란봉구역 성북동 87인민반에서 살고있는 진성연은 자기는 발생김이 유별하고 몸무게도 90kg이 넘어 신발때문에 정말 많은 고생을 하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정말 뜻밖이였습니다. 소문을 듣고 찾아왔지만 제발에 맞는 신발을 찾게 되겠는지 걱정이 많았는데 이곳 봉사원들이 지어준 신발을 신으니 몸은 날아갈듯이 가벼웠고 꼭 맞는 신발의 상쾌함으로 하여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습니다.

우리 집식구들모두가 이곳에서 신발을 주문하여 신고있습니다. 저에게서 신발걱정을 덜어준 여기 봉사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모양도 곱고 가벼울뿐아니라 질도 높은 〈송도〉구두가 정말 좋습니다.》

현재 교류사에서는 평양제1백화점과 보통강백화점, 평양역전백화점과 광복지구상업중심을 비롯한 해당 봉사망들을 통하여 사용자들속에서 제기되는 의견을 정상적으로 수집하고 제때에 대책을 세우는 사업도 활발히 벌려 신발의 질을 끊임없이 향상시켜나가고있다.

높은 신발제작기술과 제품주문봉사에서의 신속성, 친절성으로 하여 인기를 모으고있는 평양동암문기술교류사로는 오늘도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