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5월 20일
 

친어버이사랑은 자동차실습장에도

 

해내외동포들속에 널리 알려진 만경대학생소년궁전에는 자동차실습장도 있다.

바로 여기에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숭고한 후대사랑이 뜨겁게 깃들어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국을 떠메고나갈 앞날의 주인공들인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는 아까울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이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훌륭히 개건되였다는 보고를 받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주체104(2015)년 11월 몸소 궁전을 찾으시였다.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궁전의 여러 소조실들을 돌아보시고 새로 건설한 궁전합숙으로 가시던 길에 자동차실습장에도 들리시였다.



자동차실습장에 세워져있는 운전실습용차앞에 이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몸소 차문을 여시고 차안의 내부를 일일이 보아주시였다.

자동차실습장에 경애하는 원수님을 모시고 귀중한 가르치심을 받게 된것으로 하여 궁전의 일군들의 가슴은 세차게 설레였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야외에 자동차실습장을 아주 잘 꾸렸다고, 그런데 자동차실습장치고는 너무 작다고 하시면서 여기서 어느정도 실습한 다음에는 청년영웅도로에 나가서 실습할데 대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이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교육용차들은 교원이 소조원들을 차에 태우고 집적 교육을 줄수 있어 좋을것이라고, 교육용차의 변속을 수동으로 하게 되여 있는데 앞으로 다른 차들도 운전하자면 변속을 수동으로 하는 차를 배워야 한다고 말씀하시면서 자동차실습을 진행하는데서 나서는 자그마한 문제에 이르기까지 구체적인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진정 그날의 가르치심에는 우리 후대들이 지덕체를 겸비한 나라의 역군으로 억세게 자라나기를 바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웅심깊은 사랑과 기대가 어려있는것이다.

우리 학생소년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을 높이 모시여 새 세대들은 지덕체를 갖춘 다방면적인 앞날의 역군으로 억세게 자라나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