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앞길에는 승리와 영광만이 있다
천재적인 예지와 무비의 담력, 출중한 령도실력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승리에로 이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을 흠모하는 칭송의 목소리가 남조선각계에서 울려나오고있다.
서울의 한 주민은 김정은최고령도자를 자주시대의 가장 존엄높고 권위있는 조선로동당의 최고수위에 모신것은 우리 민족의 더없는 영광이고 크나큰 행운이라고 하면서 김정은최고령도자의 안녕은 이남민중의 가장 절절한 념원이며 온 겨레의 최상최대의 소망이라고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터놓았다.
남조선의 어느 한 재야인사는 인민의 리상과 꿈을 실현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한 령도력에 찬탄을 금치 못해하면서 다음과 같이 피력하였다.
《김정은최고사령관의 활동을 보면 김정일국방위원장의 유훈을 100% 정확히 계승하고있음을 분명히 확인할수 있다
김정은최고사령관은 패기와 기상이 있으며 어떠한 압력에도 눌리우지 않고 목표를 향해 돌진하는 담력을 지닌분이시다.》
춘천시에 사는 한 주민은 김정은위원장님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였다고 하면서 김정은위원장님께서 계시는 한 민족의 앞길에는 승리와 영광만이 있다고 말하였다.
남조선의 인터네트홈페지들에는 《김정일국방위원장님께서 령도하여오신 북의 로동당이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밑에 앞으로도 변함없이 승리만을 이룩할것이라는것은 의심할바 없다.》,《김정은령도자는 파격적이고 실리적인 지도자이시다.》라는 위인칭송의 글들이 게재되였다.
남조선의 대조선문제전문가들은 《김정은최고령도자는 매우 로련하고 경험이 풍부하시며 두려움을 모르는분이시다. 북의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는 동북아시아와 조선반도정세를 완전히 장악하고 좌지우지하시는 특출한 정치실력을 과시하고계신다.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담력과 배짱, 지략은 온 세계를 경탄시키고있다.》라고 찬탄하였다.
남조선의 한 정치학교수는 자기의 글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김정일령도자님의 선군혁명위업은 김정은최고사령관에 의해 훌륭히 계승되고있다. 세계는 그분의 위인적풍모를 목격하며 커다란 충격을 받고있다. 진정 김정은최고사령관은 또 한분의 불세출의 위인, 걸출한 정치가이시다. 세계정치무대에는 김일성시대, 김정일시대에 이어 김정은시대가 장엄히 펼쳐지고있다.》
남조선의 한 통일운동단체는 《이북의 방방곡곡에서 복받은 민중의 웃음과 사회주의만세소리가 울려퍼지고있다. 온 나라 민중을 한품에 안아 육친의 사랑과 은정을 베풀어주시는 김정은최고령도자의 고결한 의리와 한없이 넓은 덕망속에 이북은 령도자와 인민이 뜻과 정을 함께 하고 사상과 의리로 굳게 뭉친 하나의 대가정, 그 누구도 깨뜨릴수 없는 일심단결의 대강국으로 위용떨치고있다.》라고 격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