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4월 9일
 

《총대는 최고의 사랑이며 선군은 최대의 인덕이다.》

 

《총대는 최고의 사랑이며 선군은 최대의 인덕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 펼치신 선군정치의 성격을 밝힌 명언이다. 명언에위대한 장군님의 선군정치야말로 인간에 대한 최상최대의 사랑이고 믿음이라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정치는 사회주의기본정치방식인 인덕정치실현의 확고한 담보로 된다. 그것은 선군정치가 그 성격에 있어서 가장 숭고한 애국, 애족, 애민의 정치이기때문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높이 추켜드시였던 선군의 총대에는 나라와 민족, 인민에 대한 최고의 사랑이 담겨져있다. 선군의 총대에는 제국주의렬강과의 첨예한 대결상태에서 나라와 인민의 운명과 미래를 전적으로 책임지시고 모든것을 우리 인민, 우리 민족의 요구와 리익에 맞게 우리 식으로 풀어나가신 위대한 장군님의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 담대한 배짱이 어리여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더욱 높이 추켜드신 선군의 총대에 의하여 우리 인민은 우리의 힘, 우리의 총대로 조국의 존엄과 인민의 자주성, 사회주의전취물을 믿음직하게 지키고 조국의 부강번영과 민족의 밝은 미래를 열어나갈수 있게 되였다.

선군은 최대의 인덕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펼치신 선군정치는 인덕정치실현의 확고한 담보로, 위력한 무기로 되였다. 인덕정치는 인민대중에 대한 사랑과 믿음의 정치로서 인민이 주인으로 된 사회주의의 본성으로부터 흘러나오는 고유한 정치방식, 사회주의기본정치방식이다. 그런데 제국주의의 침략위협이 존재하는 한 총대가 강하지 않고서는 인민들에게 자주적이며 창조적인 생활을 보장해줄수 없는것은 물론 그들의 운명과 미래를 담보할수 없다. 즉 인덕정치는 강한 총대를 전제로, 담보로 하여서만 실현할수 있다.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정치는 철두철미 인민을 위한 정치이고 우리 인민의 자주적권리와 근본리익을 옹호보장하는 정치인것으로 하여 온 나라 인민들이 그처럼 어려운 역경속에서도 절대적으로 지지하며 충정의 한마음으로 받들어온것이다.

우리의 인민군군인들은 총대는 최고의 사랑이며 선군은 최대의 인덕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이 명언을 심장에 새기고 인민의 자주적삶과 존엄의 수호자, 행복의 창조자로서의 사명과 임무를 훌륭히 수행해나가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