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듭하신 당부​

 

언제인가 류원신발공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공장의 곳곳을 돌아보시며 발전하는 시대에 맞게 주체적인 신발공업을 확립하는데서 나서는 문제들에 대하여 명철하게 밝혀주시였다.

그이께서는 신발의 질을 높이기 위한 혁명적인 방도도 하나하나 가르쳐주시며 신발의 질을 높이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운동신발분야에서 발전되였다고 하는 다른 나라의 신발들보다 더 좋은 신발을 생산할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공장이 신발의 질을 높이기 위한 투쟁에서 기치를 들어야 하겠다고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시였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인민들의 신발문제를 원만히 해결하는것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생전의 념원이였다고, 류원신발공장에서는 질좋은 신발을 더 많이 생산하여 인민들의 신발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마음써오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념원을 반드시 풀어드려야 한다고 당부하시였다.

그후 새로 개건된 류원신발공장을 또다시 찾아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우리 장군님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질좋고 맵시있는 신발을 더 많이 생산하여 인민들에게 안겨주어야 한다고 다시금 당부하시였다.

못 잊을 그날의 간곡한 당부속에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하루빨리 현실로 꽃피우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철의 의지가 응축되여있었다.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