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3월 23일
 

방역사업을 계속 근기있게 진행​

 

공화국의 각지에서 항시적인 긴장을 늦추지 않고 방역사업을 계속 근기있게 내밀고있다.

태탄군에서는 군비상방역력량강화에 항시적인 힘을 넣는것과 함께 장악통제의 도수를 더욱 높여 모든 단위와 주민들이 비상방역사업에 절대복종하며 사소한 만성적인 현상도 절대로 나타나지 않도록 강한 대책을 세워나가고있다.

특히 바다가를 끼고있는 지역의 특성에 맞게 모든 기관, 기업소들이 바다출입질서를 엄격히 지키며 해안가와 기타 지역들에서 비정상적인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통보하고 규정대로 처리하는 체계를 철저히 세워나가고있다.

원산시에서는 검사검역부문 일군들이 수입물자들에 대한 검사검역을 규정의 요구대로 엄격히 진행하도록 하기 위한 교양사업에 응당한 힘을 넣고있다. 또한 방역사업이 장기성을 띠는 조건에서 모든 일군들과 주민들이 악성전염병의 전파위험성, 그 후과에 대하여 만성적으로 대하는 현상이 절대로 나타나지 않도록 하는데 특별한 관심을 돌리고있다.

홍원군에서도 지난 한주일동안에만 하여도 근 10만명의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렸다. 또한 모든 단위와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봄철위생월간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는 한편 군안의 전반적인 위생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을 계획적으로 실속있게 내밀고있다. 군위생방역소에서는 해안연선지역들에 대한 역학적감시를 강화하면서 바다출입질서를 엄격히 세우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