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3월 21일
 

비상방역전선에서 발양되는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의 정신​

 

공화국 각지 일군들이 《COVID-19》를 막기 위한 사업에서 헌신적복무정신을 높이 발휘하며 인민을 위한 좋은 일을 스스로 찾아하고있다.

황해남도당위원회, 황해북도당위원회 일군들은 방역사업에 필요한 많은 량의 상비약품과 보호복, 체온계, 마스크 등 의료품들을 해결해주었으며 격리장소들의 치료조건을 원만히 갖추는데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우선적으로 풀어주었다.

또한 비상방역사업의 전초선에 서있는 성원들의 사업조건, 생활조건보장에 깊은 관심을 돌려 그들이 치료예방사업에 전심할수 있도록 하고있다.

평안북도당위원회에서도 방역사업에 필요한 륜전기재와 검사설비들의 정상가동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제때에 해결해주고있다.

송림시와 안악군, 증산군, 대동군, 락원군을 비롯한 각지의 일군들도 방역기관들의 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고 물질기술적수단과 시설확보를 위한 적시적인 대책을 세웠으며 주민들과 방역일군들의 편의보장사업에 힘을 넣고 방역사업을 실속있게 밀고나가고있다.

문덕군 동림리와 운흥군 룡포협동농장의 일군들은 위생방역사업에 필요한 많은 물자와 의약품, 4 000여개의 마스크 등을 마련하여 농업근로자들이 방역전과 영농전투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고무하였다.

인민보위의 성스러운 사명과 임무를 깊이 자각한 정주시와 와우도구역의 인민보안원들은 의학적감시대상자인 한 녀성로동자의 가정을 위해 의약품과 식료품을 마련하였으며 구역안의 소학교에 수백개의 마스크를 구입하여 보내주었다.

전인민적인 방역전에 깨끗한 마음을 바쳐가는 녀맹중앙위원회, 전력공업성, 인민봉사지도국, 과학백과사전출판사, 청진금속건설련합기업소, 청진화학섬유공장, 천리마구역위생방역소를 비롯한 많은 단위 일군들의 아름다운 소행도 사람들을 감동시키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