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4월 1일
 

조선체육대학의 미더운 녀성교육자들​

 

우리 공화국에는 높은 교육성과로 조선로동당을 충직하게 받들어가는 조선체육대학의 미더운 녀성교육자들도 있다.

배구강좌 교원 김광옥녀성은 지난 30년간 재능있는 체육인재들을 키워내기 위해 지혜와 열정을 깡그리 바쳐왔다.

10월8일모범교수자이며 공화국의 배구국제심판원이기도 한 그는 학생들의 재능을 과학적으로, 체계적으로 발전시킬수 있는 효과적인 교수방법을 탐구도입하는데서 언제나 앞장서왔다.

그의 지도밑에 이곳 대학 학생들은 지난 기간 여러 국내배구경기들에서 우수한 성적을 쟁취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김광옥녀성은 여러 배구경기들에서 뛰여난 심판실력을 발휘한것으로 하여 전문가들과 애호가들로부터 사랑과 존경을 받고있다.

배구강좌 교원 김순복녀성도 지난 25년간 교수의 과학화수준을 높여 훌륭한 배구인재들을 육성하기 위하여 피타는 노력을 기울여왔다.

과학적인 교수방법탐구의 나날에 권위있는 부교수, 10월8일모범교수자로 자라난 그는 배구교수훈련의 과학화수준을 높이는데 이바지하는 과학기술성과들을 이룩하여 전국적인 체육과학기술성과전시회들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3종의 교과서, 참고서들을 집필하였다.

그의 지도를 받은 학생들은 지난해 청소년선수권대회를 비롯하여 여러 경기대회들에서 우수한 성적을 쟁취하였다.

10월8일모범교수자인 예술체조강좌 교원 정순영녀성은 새 교수방법을 탐구도입하여 예술체조교수훈련의 과학화수준을 높이고 종목교수와 훈련의 질을 개선하는데 이바지하는 교과서와 참고서들도 집필하여 예술체조인재육성에 이바지하였다.

특히 그는 재능있는 국가대표선수들을 키워냄으로써 학생들이 여러 국제경기들에서 우수한 성적을 쟁취하고 조국의 영예를 빛내이도록 하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그의 지도를 받은 문경위, 박은경학생들은 여러 국제예술체조경기들에서 우리 나라 팀이 집체운동에서 우수한 성적을 쟁취하는데 크게 기여하였다.

체조강좌 교원 장해옥녀성은 교예체조교수훈련에 과학적인 새 교수방법을 탐구도입하여 종목교수와 훈련의 질을 끊임없이 높이였다.

그리하여 그의 교수훈련지도를 받은 2명의 학생들이 국가대표선수대렬에 당당히 들어섰다.

그의 지도를 받은 조금천, 요옥련선수들은 지난해에 진행된 제11차 아시아교예체조선수권대회 혼성2인종목에서 평시에 련마한 기술을 높은 수준에서 발휘하여 우수한 성적을 쟁취하였다.

그는 종목교수와 훈련의 과학화수준을 높이는데 이바지하는 3종의 교과서, 참고서를 집필하였다.

수영강좌 교원 장미화녀성은 지난 20여년간 재능있는 수영인재들을 육성하기 위하여 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왔다.

부교수이며 10월8일모범교수자인 그가 집필한 교과서, 참고서들만 하여도 16종에 달한다.

그는 교원으로 사업하는 기간 6개의 국가발명증서를 포함하여 30여개의 교육과학성과등록증, 과학기술성과등록증, 새교수방법등록증, 저작권증서를 수여받았으며 4명의 학위소유자들을 키워냈다.

그의 지도를 받은 학생들은 지난 기간 여러 국내 1급경기들에서 적지 않은 메달을 쟁취하였다.

그는 제7차 전국체육인대회에 참가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을 모시고 기념사진을 찍는 최상최대의 영광을 받아안았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