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8월 10일
 

이 땅우에 사회주의문명을 활짝 꽃피워주시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들의 문화정서생활조건을 잘 마련해주어야 합니다.》

오늘 우리 인민들의 훌륭한 문화정서생활기지의 하나로 꾸려진 중앙동물원에도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랑의 손길이 뜨겁게 깃들어있다.

몇해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중앙동물원을 찾아주시였다.

중앙동물원을 멋있게 꾸려 인민들에게 세계적수준의 문화정서생활기지를 또 하나 마련해줄데 대한 은정깊은 가르치심을 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동물사들에 관람을 위한 앞선 방법을 받아들이는 문제, 조류사들의 특성에 맞게 아기자기하게 설계를 고칠데 대한 문제, 지피식물을 더 많이 심어 주위환경을 깨끗하게 할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중앙동물원개건에서 나서는 구체적인 방향과 방도들을 하나하나 밝혀주시였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는 남들이 한계단씩 톺아올라온것을 단번에 도약하여 앞서나가야 한다고 힘주어 말씀하시였다.

단번도약!

여기에는 우리 인민들에게 하루빨리 훌륭한 사회주의문명을 안겨주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불같은 열정과 드팀없는 의지가 세차게 맥박치고있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아래 공화국에는 인민을 위한 훌륭한 문화정서생활기지들이 불과 몇해만에 우후죽순처럼 일떠서 사람들의 가슴을 밝은 래일에 대한 끝없는 희망으로 부풀게 해주었다.

그 나날속에 스키바람, 승마바람에 이어 과학기술전당과 자연박물관에서 평범한 근로자들과 청소년학생들이 현대과학기술과 풍부한 지식을 배우는 학습열풍이 일어번지였다.

자신께서 구상하신것을 직접 그림으로 그려주시면서 또 하나의 인민의 문화휴식터로 꾸리도록 해주신 릉라물놀이장에도, 무려 2 000여건이나 지도해주신 양덕온천문화휴양지형성안 등에도 우리 원수님의 무한한 헌신의 로고가 뜨겁게 어리여있다.

위대한 어버이의 이처럼 다심하신 사랑과 은정속에 인민의 리상은 날이 갈수록 더 높아지고 우리 근로자들은 진정한 사회주의문명의 향유자로, 만복의 주인공들로 되였다.

하기에 우리 공화국에서는 인민이 부르는 《세상에 부럼없어라》의 노래소리가 끝없이 울려퍼지고있는것이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