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3월 8일
 

조선이야말로 녀성들의 천국이며 리상국이다​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제도하에서 보람찬 삶을 누려가는 조선녀성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며 국제사회계가 부러움을 금치 못하고있다.

라오스잡지 《싸오라오》는 다음과 같이 서술하였다.

《항일혁명의 나날 조선녀성운동의 전통을 마련하신 김일성주석께서는 조선민주녀성동맹을 결성하시고 남녀평등권법령을 발포하시여 녀성들이 보람찬 삶을 꽃피울수 있게 하시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녀성들을 사회적으로 존중하고 내세우며 녀성일군들을 많이 키울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녀성문제에 관한 사상과 리론들을 제시하시고 그 실현을 위한 사업을 정력적으로 이끄시였다.》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인터네트홈페지는 위대한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영원한 축복을 받아안은 조선녀성들은 김정은원수님의 사랑속에서 참다운 삶을 누리고있다고 지적하였다.

벨라루씨잡지 《사회교양》 책임주필은 녀성문제가 국가정책에 반영되여있고 이 분야에서 커다란 성과를 달성하고있는 조선의 현실을 소개하기 위해 도서 《민주조선의 녀성들》을 집필하였다고 말하였다.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는 녀성문제에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리시고 그와 관련한 로작들도 발표하시였다고 하면서 그는 조선혁명의 전 력사적과정은 녀성들이 당과 국가의 관심속에 혁명과 건설에서 힘있는 력량으로 되여왔다는것을 보여준다고 강조하였다.

세네갈라지오방송은 조선에서 녀성들은 별도의 대우를 받고있다, 훌륭한 보육기지들과 아동병원 등을 통하여 국가가 그들이 일할수 있는 모든 조건을 보장해주고있다고 전하면서 녀성들에게 온갖 혜택을 베풀어주는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찬양하였다.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렸다.

《세상에 널리 알려진 평양산원은 조선녀성들이 어떤 특혜속에서 살고있는가를 웅변적으로 보여주고있다.

남녀평등을 위한 국제법적규범이 현실화된 나라, 녀성들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훌륭한 나라가 다름아닌 조선이다.》

주체사상연구 베네수엘라전국협회 부위원장은 조선녀성들은 국제경기들에서 기적적인 신화들을 창조하여 나라의 영예를 높이 떨치고있으며 사회주의강국건설에 적극 이바지하고있다고 언급하였다.

아일랜드조선친선협회 위원장도 평범한 녀성로동자가 영웅으로, 최고인민회의 대의원으로 되고있는것이 바로 조선의 현실이다, 조선이야말로 자본주의가 흉내낼수도 지어낼수도 없는 녀성들의 천국이며 리상국이라고 찬양하였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