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2월 25일
 

나날이 높아가는 인기제품

 

최근 공화국의 인민들속에서는 《철쭉》상표를 단 우리의 양말을 즐겨신는것이 하나의 류행으로 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생활향상에서 중요한 몫을 담당하고있는 경공업발전에 큰 힘을 넣어야 합니다.》

최근에만도 공화국의 평양양말공장에서는 여러가지 섬유와 약재들에 대한 분석을 과학적으로 진행하고 사람들의 건강에 좋은 여러가지 기능성양말들을 개발하여 생산하고있다.

공장의 인기제품인 기능성양말들에는 명주양말, 참대섬유양말을 비롯하여 여러 종이 있다.

이 기능성양말들은 피부의 기능과 영양을 높여주고 살균작용과 함께 유해가스, 자외선으로부터의 보호작용을 하는것으로 하여 수요가 높아져 최근에만도 주문생산이 크게 늘었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섬유로 만든 《철쭉》상표를 단 사계절(봄, 여름, 가을, 겨울) 남자, 녀자양말들은 그 종류와 형태, 색갈과 무늬가 다종다양하여 각지의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있다.

녀자용양말만 해도 처녀들이 좋아하는 밝고 화려한 무늬의 양말이 있는가 하면 중년부인들이 좋아하는 은근하고 세련된 색갈의 양말, 발잔등은 그물모양으로 되고 발바닥은 쓸림에 잘 견디게 만든 양말, 한겨울에도 발이 시리지 않게 부드러우면서도 폭신하게 만든 양말도 있다.

특히 너구리와 곱등어, 《키티》와 《뿌》양말들은 우리 어린이들속에서 제일 인기가 있다.




수도 평양의 백화점들과 각지의 봉사망들에 가보면 언제나 《철쭉》상표 양말을 사들고 기뻐하는 인민들의 모습을 볼수 있다.

흥성이는 매대에서 보기만 해도 탐탁하고 무늬가 고운 《철쭉》상표 양말들을 고르면서 우리 인민들이 한결같이 하는 말이 있다.

- 《철쭉》상표 양말은 누구나 신으면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주며 질도 참 좋고 색갈도 곱다고, 그래서 이제는 《철쭉》상표가 붙은 우리의 양말에 정이 푹 들었다고…

《철쭉》상표 양말은 우리에게 참으로 많은 의미를 새겨주고있다.

우리의 로동계급과 기술자들이 자체의 힘으로 생산한 양말, 온 나라 인민이 사랑하는 양말, 앞으로도 더욱 인기가 높아질 양말…

그러나 그 많은 의미를 이어주는 하나의 문구가 모두의 마음을 더 흥그럽게 하여준다.

《철쭉》상표 양말은 우리의 손으로 우리 인민의 기호에 맞게 만들어지고 앞으로도 더 인기가 높아질 우리의 양말이라는것이.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