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3월 6일
 

비행기를 타고온 106마리의 염소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염소를 많이 기르면 식생활을 개선하여 군인들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큰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조선인민군군인들속에서는 오늘도 전설같은 하나의 이야기가 전해지고있다.

그 이야기는 다음과 같다.

주체84(1995)년 2월 어느날 우리 나라의 대형화물수송기 한대가 머나먼 스위스땅에서 출발하여 대륙을 날아넘어 조국으로 향하고있었다.

대륙과 나라와 나라들의 끝없는 상공을 날아 어느덧 비행기는 모스크바비행장에 잠시 착륙하게 되였다.

비행장의 규정대로 우리의 비행기를 돌아보던 로씨야의 해당 부문 일군들은 비행기에 실려있는 염소들을 보고 알만하다는듯 고개를 끄덕였다.

그들은 이번에도 선물동물인가고 귀한 동물이 아닌데도 마리수가 대단히 많다고 하였다.

우리 비행사들은 그들이 염소를 두고 하는 말이라는것을 알았으나 무엇이라 설명할지 잠시 머뭇거렸다.

사실 이 대형화물수송기가 위대한 수령님들을 열렬히 흠모하여 세계 여러 나라들에서 선물로 드리는 동물들을 실어나른다는것을 그들도 잘 알고있었다.

때문에 로씨야의 비행장일군들이 이번의 염소도 선물동물로 짐작한것은 정 무리가 아니였다.

머나먼 북방으로 염소를 실으러 떠날 때에도 그러했지만 조국으로 돌아오는 길에 지금과 같은 정황에 부딪치자 우리 비행사들은 또다시 가슴이 뭉클해지면서 그들에게 비행기에 실린 염소들에 깃든 사연을 이야기해주었다.

인민군군인들에게 염소젖과 고기를 먹이는 문제를 두고 늘 마음쓰시던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군대에서 염소를 많이 기르도록 하시는 한편 젖생산량이 높은 염소품종들을 세계적판도에서 탐문하도록 하시였다.

그러던중 스위스에 젖생산량이 매우 높은 우량종염소가 있다는것을 알게 되시였다.

이 사실을 보고받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기쁨을 금치 못해하시면서 해당 일군에게 그 우량종염소 암컷 100마리와 수컷 3마리를 구입할데 대한 임무를 주시고 비행기를 보내여 빠른 시일내에 그 염소들을 실어와야겠다고 하셨다.

일군들은 놀라움을 금할수 없었다.

초보적으로 속구구를 해보아도 대형화물수송기 한대가 스위스까지 갔다오는데는 많은 외화가 들기때문이였다.

하지만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 모든것을 초월하시여 염소수송문제에 대하여 재삼 구체적인 가르치심을 주시였으니 일군들의 놀라움은 뜨거운 격정으로 바뀌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그 사랑에 의하여 대형화물수송기는 대륙을 날아 넘어가게 되였으며 규격화된 나무상자들에 넣은 103마리의 염소를 싣고 조국으로 돌아오게 되였던것이였다.

그 사연을 알게 된 로씨야비행장일군들은 감동에 겨워 이렇게 말했다.

《참 희한한 일이다. 력사에 드문 일이다. 김정일각하의 각별한 사랑을 받는 조선인민군대가 정말 부럽다.》

그때로부터 시간이 흘러 비행기는 평양에 도착했다.

일군들은 비행기에서 염소를 내리우면서 그 마리수를 다시금 확인해보았다.

그러던 일군들은 머리를 기웃거리며 의아하게 눈을 치떴다. 스위스를 떠날 때 분명 103마리를 싣고왔는데 눈앞에 보이는것은 106마리였다.

우량종염소가 비행기를 타고 조국으로 돌아오던 도중에 3마리의 새끼를 낳았던것이다.

일군들은 전사들을 위하시는 위대한 장군님의 사랑이 하도 뜨거워 염소도 비행기를 타고오면서 세마리씩이나 새끼를 낳았다면서 기쁨을 금치 못해하였다.

우리 인민군군인들을 위해서라면 천만금도 아끼지 않으신 위대한 장군님의 사랑이 있었기에 비행기를 타고온 106마리의 우량종염소에 대한 전설같은 이야기가 태여나게 되였다.

그때로부터 세월은 흘러 어느덧 106마리의 우량종염소는 나날이 늘어나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군인들의 생활을 더욱 윤택하게 하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Leanna | | Photoengraver      2020-03-07
It's perfect time to make some plans for the future and it's time to be happy. I have read this post and if I could I want to suggest you few interesting things or tips. Maybe you could write next articles referring to this article. I want to read even more things about it! Howdy just wanted to give you a quick heads up. The words in your post seem to be running off the screen in Ie. I'm not sure if this is a format issue or something to do with browser compatibility but I figured I'd post to let you know. The style and design look great though! Hope you get the issue solved soon. Many thanks Hey! Someone in my Myspace group shared this site with us so I came to take a look. I'm definitely enjoying the information. I'm book-marking and will be tweeting this to my followers! Superb blog and amazing style and design.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