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2월 18일
 

성능높은 유압식흙블로크성형기 ​새롭게 창안제작​

 

최근 공화국의 도로과학연구소 과학자들이 건설실천에서 도입일반화가치가 큰 성능높은 유압식흙블로크성형기를 새롭게 창안제작하고 현실에 구현하였다.

유압식흙블로크성형기는 우리 나라의 풍부한 흙과 광산들에서 나오는 버럭이나 미광을 비롯한 페설물을 리용하여 세기가 높은 소층건물건설용블로크를 생산하는 기계이다.

오늘날 지방건설단위들에서는 자연환경에 아무런 영향도 주지 않는 록색건재의 하나인 흙블로크를 생산하여 단층 및 소층건물건설에 많이 리용하고있다.

그런데 블로크성형기가 수동식으로 되여있다보니 많은 로력과 시간을 들이면서 건재를 생산하여도 그 세기가 높은 수준에서 보장되지 못하여 단층건물의 간벽시공에만 리용하군 하였다.

이곳 연구소의 과학자들은 두뇌전, 기술전을 힘있게 벌려 수입성형기 못지 않게 성능이 높은 유압식흙블로크성형기를 창안제작하고 건설실천에서 그 효과성을 과학적으로 립증하였다.

유압식흙블로크성형기의 특징은 구조가 간단하고 제작원가가 훨씬 낮으면서도 필요한 성형속도를 보장할수 있게 설계제작된것이다.

원료혼합물을 형틀안에 넣으면 유압프레스가 동작하면서 혼합물을 압축다짐하는데 이러한 공정을 거쳐 나온 흙블로크는 세기뿐만아니라 그 생산성도 매우 높다고 한다.

수입제품에 비해 원가가 비할바없이 낮으면서도 건재의 질을 높은 수준에서 담보하는 유압식흙블로크성형기를 여러 단위에 도입해본데 의하면 건설자들속에서 지방건설에 광범히 리용할수 있는 건재를 마음먹은대로 생산할수 있는 실용적가치가 큰 기계라는 호평을 받았다.

지금 이곳 과학자들은 우리의 원료원천에 의거하는 질좋은 건재를 더 많이 개발생산하기 위한 탐구전, 창조전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