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2월 17일
 

인기를 끄는 기능성마감건재―질석판​

 

최근 공화국의 원봉합작회사에서 우리의 힘과 기술, 자원으로 21세기의 리상적인 건강기능건재로 불리우는 록색건재인 질석판을 만들어 내놓았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건재를 국산화하는것은 건설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요구인 동시에 사람들에게 자기의것에 대한 믿음과 긍지를 안겨주고 신심을 높여주기 위한 중요한 정치사업으로 됩니다.》

우리 나라에 흔한 질석을 주원료로 하여 만든 질석판은 기존의 마감건재와는 달리 그 어떤 유기물질도 섞지 않은 무기질건재로서 건강에 해로운 물질을 전혀 발생시키지 않을뿐아니라 음이온발생, 먼적외선방출, 냄새제거기능을 수행하며 변색이나 탈색, 형태변화도 거의 없다. 질석판으로 마감한 방에서 잠을 자면 머리가 거뜬하고 마음이 안정되고 사색이 집중된다고 사용자들은 말하고있다.

또한 부엌과 위생실에 이 질석판을 붙여놓으니 불쾌한 냄새들이 없어지고 먼적외선을 내보내여 겨울철에는 일반건재를 쓴 같은 온도의 방보다 더 따뜻하고 안온한 느낌을, 무더운 여름철에는 시원한 감을 준다고 한다.

질석판은 매우 강한 내열성을 가지고있는 건재로서 1 000℃의 온도에서도 타거나 부서지지 않는다. 이밖에 공기정화, 항균, 흡음기능도 가지고있는 질석판은 천연광석의 자연색과 다양한 무늬로 하여 매우 우아하고 품위가 있어보이며 가볍고 든든하여 고급실내건축장식을 비롯하여 내부시공과 마감에 아주 효과적이다.

다양한 기능과 우수한 장식효과, 사무실과 살림방, 부엌, 위생실, 한증칸 등의 넓은 사용범위로 하여 리상적인 기능성마감건재로 주목되고있는 질석판은 지난해 진행된 평양국제가구 및 건재부문 과학기술전시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