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2월 7일
 

인민들의 생명과 건강을 첫자리에 놓고​

 

공화국의 평양시 제2인민병원의 의료일군들이 인민들의 건강을 책임졌다는 높은 사명감을 안고 신형코로나비루스를 철저히 막기 위한 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섰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당의 예방의학적방침을 관철하는데서 질병을 미리막기 위한 투쟁을 강화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위생방역체계가 국가비상방역체계로 전환된데 맞게 병원에서는 모든 의료일군들이 새로운 악성비루스의 위험성을 깊이 파악하고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을 철저히 막기 위한 위생선전과 방역사업을 책임적으로 진행해나가도록 작전과 지휘를 면밀히 짜고들고있다.

병원일군들은 의료일군들속에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을 막기 위한 사업이 국가의 안전과 관련되는 중요한 사업이라는것을 심어주는 한편 우에서 내려보내준 기술자료들을 깊이 연구한데 기초하여 위생선전사업을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참신하게 진행해나가도록 하고있다.



또한 시비상방역지휘부와의 협력을 강화하면서 능력있는 의료일군들을 핵심으로 하는 강력한 의료진을 조직하고 해당 지역과 단위들에 기동성있게 파견하고있다.

병원에서는 병동들의 모든 문손잡이들에 대한 합리적인 소독방법을 받아들여 항시적인 소독사업을 진행하도록 하였으며 호실이나 사무실의 공기갈이를 자주 하고 특별히 손을 깨끗이 씻게 하는 등 위생방역대책을 빈틈없이 세워나가고있다.

그리고 제기되는 문제들을 수시로 비상방역지휘부에 통보하는것과 함께 의심되는 대상들에 대하여서는 격리 및 치료를 제때에 받을수 있도록 격리호실을 정해놓고 담당의사와 간호원을 임명하였으며 모든 환자들에 대한 검병검진사업을 보다 엄격하면서도 구체적으로 진행하고있다.

한편 질병이 나타났다고 의심되는 경우 신속히 기동할수 있도록 의료집단을 항상 준비시키는것과 함께 모든 운수수단들이 만단의 동원상태를 유지하도록 수시로 료해장악하면서 해당한 대책들을 강구하고있다.

사람들의 건강과 생명을 위협하며 급속히 전파되고있는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을 철저히 막기 위한 이곳 병원 의료일군들의 책임성과 역할은 날이 갈수록 비상히 높아지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Valeria | | Garbage collector      2020-03-09
Woah! I'm really enjoying the template/theme of this site.
It's simple, yet effective.
A lot of times it's tough to get that "perfect balance" between superb usability and appearance.
I must say you have done a great job with this.
Additionally, the blog loads extremely quick for me on Firefox.
Excellent Blog! Hello there! This post couldn't be written any better! Looking at this article reminds me of my previous roommate! He constantly kept talking about this.
I am going to forward this article to him.
Pretty sure he'll have a very good read.
Thank you for sharing! Ah, its nice conversation concerning this post here at this web site, I have read all that, so at this time me also commenting here.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