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2월 16일
 

세계자주화위업실현의 탁월한 령도자

 

민족최대의 명절인 광명성절을 맞으며 진보적인류는 세계자주화위업실현의 앞길을 환히 밝혀주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을 열렬히 흠모하며 그이를 인류자주위업실현의 태양으로, 불세출의 대성인으로 높이 칭송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선혁명과 세계자주화위업수행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수령님과 장군님의 고귀한 혁명업적은 국제관계사와 더불어 길이 빛날것입니다.》

세월이 흐르면 모든것이 삭막해진다고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더 뚜렷이 새겨지는것이 있다.

그것은 세계자주화위업의 승리를 위한 토대를 확고하게 마련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거대한 업적이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은 불면불휴의 사상리론활동과 정력적인 령도로 사회주의의 운명을 수호해주신 절세의 위인이시였다.

지난 세기말 세계의 여러 나라들에서는 사회주의붉은기가 내리워지는 비극적인 사태가 빚어지고 그로 하여 세계정치구도와 력량관계에서는 커다란 변화가 일어났다.

제국주의자들과 사회주의배신자들은 《사회주의리념부터가 잘못된것》이라는 궤변을 늘어놓으면서 《21세기는 사회주의가 없는 세기로 될것》이라고 떠들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사회주의위업이 운명의 갈림길에 놓였던 그때에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제국주의자들과 배신자들의 반사회주의궤변에 단호한 철추를 내리시고 불멸의 헌신과 탁월한 령도로 사회주의운동을 위기에서 구원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불후의 고전적로작 사회주의에 대한 훼방은 허용될수 없다에서 사회주의를 《전체주의》, 《병영식》, 《행정명령식》이라고 헐뜯는 제국주의자들의 온갖 비난과 훼방이 날조이며 궤변에 불과하다는것을 낱낱이 발가놓으시였다. 또한 불후의 고전적로작 사회주의는 과학이다를 발표하시여 사회주의의 과학성과 진리성, 그 승리의 필연성을 철의 론리로 확증하심으로써 사회주의를 헐뜯는 력사의 반동들의 온갖 궤변에 철추를 내리시였다.

제국주의자들을 비롯한 온갖 반동들의 반사회주의광풍이 세차게 휘몰아치던 그처럼 엄혹한 시기에 천재적인 사상리론활동과 현명한 령도로 사회주의의 과학성과 진리성을 밝히시고 사회주의위업을 줄기차게 전진시키신 바로 여기에 사회주의의 수호자로서의 위대한 장군님의 최대의 업적이 있고 특출한 위인상이 있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은 숭고한 도덕의리와 열화같은 사랑으로 만민의 심장을 틀어잡고 세계를 움직이신 인덕의 화신이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불후의 고전적로작 혁명선배를 존대하는것은 혁명가들의 숭고한 도덕의리이다를 발표하시여 로동계급의 수령을 헐뜯고 혁명선배들의 성스러운 혁명투쟁과 업적을 모독한 기회주의자들과 사회주의배신자들의 행위를 반혁명적죄행으로, 인간의 초보적인 도덕마저 저버린 가장 비도덕적인 행위로 준렬히 단죄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로씨야에 대한 력사적인 방문을 진행하실 때 모스크바의 붉은광장에 있는 레닌묘를 찾으시여 화환을 진정하심으로써 조선혁명가들이 얼마나 고결한 혁명적신념과 도덕의리를 지니고있는가를 실천적모범으로 온 세상에 보여주시였다.

온 행성을 한없는 격정으로 들끓게 한 절세위인의 무한대한 의리의 세계, 만사람의 심금을 울린 사랑의 세계는 참으로 숭고한것이였다.

평양산원에서 태여나 꾸바와 팔레스티나에서 친선의 별, 희망의 꽃으로 불리우는 《새별》과 《진달래》라는 이름에도 위대한 장군님의 뜨거운 사랑의 세계가 비껴있다.

한번 맺은 인연과 의리를 소중히 여기고 끝까지 지키는 고결한 풍모를 지니신분, 자주와 정의를 지향하는 사람이라면 그가 누구든 국적을 초월하여 따뜻이 대해주시며 살뜰한 정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후덥게 해주신분이 위대한 장군님이시였다. 적대국의 정객들까지도 그 무한한 포옹력과 넓은 도량에 저절로 머리를 숙이였다.

진정 위대한 장군님은 탁월한 사상리론활동과 정력적인 령도로 사회주의위업, 인류자주위업을 수호하시였을뿐아니라 고매한 덕성과 인품으로 세계를 움직이신 만고절세의 위인이시다.

하기에 세계 진보적인류는 오늘도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을 세계자주화위업실현의 탁월한 령도자로 높이 칭송하고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세계자주화위업을 위하여 쌓으신 불멸의 업적은 오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에 의하여 굳건히 고수되고 더욱 빛나고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뜻을 이어 세계자주화위업을 끝까지 이룩해나가실 확고한 의지를 지니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나라를 그 어떤 강적도 감히 건드릴수 없고 영원히 덤벼들지 못할 자주의 성새, 불패의 사회주의의 보루로 강화발전시키시고 자주와 정의에로 향한 시대의 흐름을 주도하고계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여 조선혁명과 세계자주화위업수행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고귀한 혁명업적은 인류력사와 더불어 길이 빛날것이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