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2월 7일
 

2월의 열병대오​의 모습에도

 

조선인민군창건이 선포된 력사적인 그날 열병식이 성대히 진행되였다. 발구름소리높이 보무당당히 행진해나가는 열병대오에는 정규적혁명무력의 영웅적기상이 한껏 차넘치고있었다.

그 어떤 침략자도 쳐물리칠 의지가 비낀 총창, 정규화적면모가 비낀 복장…

반만년민족사에서 처음으로 탄생한 정규적혁명무력의 위풍당당한 모습에 만사람이 경탄을 터치였다.


번쩍이는 총창에도


뜻깊은 열병식의 그날 혁명의 무기, 계급의 무기를 억세게 틀어쥐고 산악도 밀어낼듯 한 기세로 힘차게 나아가는 인민군장병들의 가슴마다에는 소중한 이야기가 간직되여있었다.

정규적혁명무력건설의 나날 백두산녀장군 김정숙동지께서 평양학원을 비롯한 군사정치간부양성기지를 찾으실 때마다 깊은 관심을 돌리신 문제의 하나가 바로 무기관리였다.

어느날 평양학원 상학실에 들리신 김정숙동지께서는 한 훈련생이 가지고있는 무기의 약통실에 기름이 말라있는것을 보시였다. 김정숙동지께서는 정규군대가 되자면 무기청소도 제정된 규정의 요구대로 해야 하고 보관도 잘해야 한다고, 항일무장투쟁시기 산속에서 며칠씩 굶으면서도 어쩌다 잣같은것이 생기면 먹지 않고 건사해두었다가 기름을 내여 총에 바르군 하였다고, 선렬들의 피가 스민 총을 자기의 눈동자와 같이 아끼고 사랑해야 한다고 절절하게 말씀하시였다.

학생들은 자기들이 틀어잡은 총에 담겨진 뜻을 심장깊이 절감하였으며 그후 총을 눈동자와 같이 소중히 다루었다.

바로 그렇게 자라난 로동자, 농민의 아들딸들이 조선인민군의 무적의 기개를 떨치며 번쩍이는 총검을 비껴들고 열병광장을 힘차게 행진해나갔다.


전투적인 복장에도


광장을 누벼가는 열병대오의 복장은 하나같이 쨋쨋하고 틀이 잡혀 정규적혁명무력의 기상을 잘 보여주고있었다.

그 복장을 두고 인민들은 우리 군대가 세상에서 제일 멋있다고 연해연방 감탄을 터치였다.

새로 창건될 인민군대에 공급할 군복시제품이 나왔을 때였다.

백두산녀장군 김정숙동지께서는 군복을 경위대원들에게 입혀 위대한 수령님께 보여드리시였다.

김정숙동지께서는 녀성군인들의 군복치마가 우리 녀성들의 체질에 잘 어울리지 않고 활동에도 불편할것 같다고 하시며 조선인민혁명군 녀대원들이 입었던 치마를 참작해서 만들면 좋을것 같다고 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김정숙동지의 의견을 지지해주시면서 다시 잘 만들데 대하여 이르시였다.

김정숙동지께서는 일군들과 로동자들이 조선인민혁명군 재봉대원들의 그 정신, 그 기백으로 군복생산에 떨쳐나서도록 힘있게 불러일으키시여 열병식에 참가할 군인들의 군복이 짧은 기간에 훌륭히 제작될수 있게 하시였다. 하기에 력사적인 열병식의 그날 인민군장병들은 조선인민군의 정규적면모를 더욱 힘있게 시위할수 있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Wendy | | Information and record clerk      2020-03-08
You have made some really good points there.
I looked on the internet for more information about the issue and found most individuals will go along with your views on this web site.
Hi, I do believe this is an excellent web site.
I stumbledupon it ; I'm going to come back once again since i have saved as a favorite it.
Money and freedom is the best way to change, may you be rich and continue to guide others.
Ah, its nice dialogue about this article at this place at this webpage, I have read all that, so now me also commenting at this place.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