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1월 28일
 

체육인들과 애호가들이 즐겨찾는 곳

 

최근 공화국의 체육인들과 체육애호가들이 수도 평양의 광복거리에 자리잡고있는 체육인상점을 즐겨찾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나라의 체육기술을 빨리 발전시키고 체육열기를 고조시키자면 체육에 대한 사회적관심을 더욱 높여야 합니다.》

매대마다에 사용자들이 요구하는 맵시있고 편리한 운동복과 운동신, 체육기재와 양말, 체육음료, 생활필수품들을 비롯한 각종 상품들이 가득차있는 상점은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붐빈다.

어느 매대에서나 자기들의 기호와 취미에 맞는 상품들을 고르며 기뻐하는 손님들의 모습을 볼수 있다.

《대성산》상표를 단 각종 공들이 그득히 쌓여있는 공매대에서도, 각종 채들, 여름과 겨울운동복들, 자전거운동기재들이 진렬되여있는 매대들에서도 사람들은 좀처럼 자리를 뜰줄 모른다.




이들가운데는 활쏘기기재들을 들고 이리저리 살펴보다가 지그시 한눈을 감고 시위를 당겨보는 남학생들도 있고 시험삼아 운동기재들을 리용해보는 체육인들도 있다.

손님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애쓰는 이곳 봉사자들의 노력도 이만저만 아니다.

어린 아들의 손목을 잡고 서있는 녀인에게 실내롱구기재의 우월성에 대해 상냥하고 부드러운 어조로 차근차근 설명해주고 비만증환자들을 위한 운동기재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해주는 봉사원들의 모습은 손님들에 대한 이곳 봉사자들의 친절성을 엿보게 한다.

사람들은 전문가 못지 않은 해박한 지식으로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상품들의 사용방법과 우월성을 알기쉽게 해설해주는 봉사원들의 친절성으로 하여 이곳을 더 자주 찾게 된다고 한결같이 이야기하고있다.

전자총사격장과 여러가지 생활필수품들이 있는 2층 매대들에서는 주로 국제경기에서 우승하고 돌아온 체육인들을 위한 상품봉사가 활기를 띠고 진행되고있다.

2층에는 운동복제작실도 있는데 여기에서는 주문자들의 요구에 따라 각종 형태의 운동복을 질적으로 완성하여 봉사해주고있다.

우리의 원료와 자재에 의거하여 자체의 힘과 기술로 만든 체육기자재들이 가득찬 이 상점으로는 오늘도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기지 않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Alyssa | | Student services director      2020-01-31
I'll right away seize your rss feed as I can't to find your e-mail subscription link or e-newsletter service.
Do you have any? Please permit me realize in order that I may subscribe. Thanks.
I have been browsing on-line greater than 3 hours these days, but I never discovered any fascinating article like yours.
It's beautiful price sufficient for me.
Personally, if all web owners and bloggers made just right content material as you probably did, the web shall be much more useful than ever before.
Ah, its pleasant discussion on the topic of this post at this place at this webpage, I have read all that, so now me also commenting here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