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1월 18일
 

3분만에 머리칼을 자연스러운 색으로

 

공화국의 평양화장품공장에서 개발생산하고있는 《은하수》염색크림이 사용자들의 호평속에 그에 대한 수요가 계속 늘어나고있다.

《은하수》염색크림은 머리칼을 짧은 시간동안 자연적인 색으로 물들일수 있는 염색제품이다.

지난 시기 사람들이 흔히 사용하던 수입산 염색제들은 염색시간이 보통 30~60분정도로 긴 반면에 염색보존기일은 15일정도로 짧았으며 피부에 대한 부작용과 머리칼손상을 초래하는 등 여러가지 결함들이 있었다.

하지만 평양화장품공장의 연구사들이 새로 개발한 염색크림은 염색시간이 3분이고 염색보존기일은 한달이며 피부와 머리칼에 대한 부정적인 자극이 없다.

수십가지의 염색성분과 산화방지제, 피부자극완화제, 머리칼영양제가 함유된 《은하수》염색크림은 산화반응속도가 각이한 여러가지 염색성분들의 함량과 알카리성물질들의 함량을 최적화하여 염색제와 산화제의 산화반응과 머리칼침투를 촉진함으로써 염색이 3분동안에 충분히 진행될수 있게 한다. 또한 염색크림과 피부와의 접촉시간을 최대로 줄이고 항염증과 머리칼 및 피부보호효과에 좋은 물질들을 첨가제로 리용하여 머리칼손상과 피부자극을 극력 완화시켰다.

염색크림통안에는 3가지 머리색감(연한색, 중간색, 진한색)종류로 되여있는 염색크림1제와 염색크림2제, 염색전 머리칼주변의 피부에 바르는 크림, 염색후 머리칼세척에 리용하는 샴푸 그리고 염색도구로서 수지용기와 빗, 장갑 등이 들어있다.

사용방법을 보면 먼저 염색전에 머리칼주변의 피부에 바르는 크림을 해당 부위에 바른다. 그래야 피부손상을 막고 피부자극을 완화시켜주며 염색후 피부에 묻은 염색제를 쉽게 제거할수 있다. 다음 염색크림1제와 2제를 빠른 속도로 잘 혼합하여 머리칼에 바른다. 그러면 산화반응이 일어나 머리칼속으로 색감이 침투되면서 머리칼을 물들인다.

염색후 샴푸로 머리를 감는다. 샴푸는 머리칼의 광택과 탄력을 살려주고 머리칼을 부드럽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은하수》염색크림은 세계적으로 일러준다고 하는 염색제들보다 가격이 눅으면서도 염색효과가 대단히 좋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