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8(2019)년 10월 17일
 

《ㅌ. ㄷ》는 조선로동당의 력사적뿌리​

 

국제사회는 백전백승의 향도적력량인 조선로동당의 력사적뿌리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결성하신 타도제국주의동맹이며 이때로부터 조선혁명은 새로운 전환의 시기를 맞이하게 되였다고 하면서 오늘 조선로동당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밑에 필승불패의 혁명적당으로 더욱 강화발전되고있다고 격찬하고있다.

벌가리아조선친선협회가 발행한 뷸레찐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의 글이 서술되여있다.

《조선로동당은 1945년 10월 10일에 창건되였지만 그 력사적뿌리는 이미 오래전에 마련되였다.

김일성동지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1926년 10월 17일 타도제국주의동맹이 결성되고 조선혁명은 새로운 전환의 시기를 맞이하게 되였다.

김일성동지께서는 일제식민지통치를 끝장내고 나라를 해방하신 후 조선로동당을 창건하시였다.》

뷸레찐은 위대한 당의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새 사회건설과 전후복구건설을 힘있게 다그쳐나갔으며 짧은 기간에 사회주의공업화의 력사적과업을 빛나게 완수한데 대하여 소개하면서 조선이 이룩한 성과들은 위대한 수령들이신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의 결과이라고 강조하였다.

방글라데슈인민련맹 위원장인 방글라데슈자력갱생연구소 위원장은 담화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위대한 김일성주석께서 결성하신 〈ㅌ. ㄷ〉는 새 세대 혁명가들의 전위조직이다.

〈ㅌ. ㄷ〉의 강령에는 착취와 압박이 없는 사회에서 자주적으로 살며 발전하려는 인민대중의 세기적숙망이 반영되여있다.

〈ㅌ. ㄷ〉가 내세운 자주성의 원칙은 조선로동당건설과 활동의 지침으로 되였다.

오늘 조선로동당은 제국주의자들의 끊임없는 압살책동을 짓부시며 강국건설을 힘차게 다그치고있다.

조선로동당에는 〈ㅌ. ㄷ〉의 성원들이 지녔던 숭고한 정신으로 무장한 수많은 당원들이 있으며 이는 조선로동당이 백승만을 떨칠수 있게 하는 근본담보로 되고있다.》

인도네시아의 인터네트신문 《르몰》은 《타도제국주의동맹은 조선로동당의 공고한 기초》라는 제목의 글에서 조선사회의 향도적력량인 조선로동당은 1926년 10월 17일 김일성주석께서 결성하신 타도제국주의동맹과 떼여놓고 생각할수 없다고 하면서 《ㅌ. ㄷ》에서부터 조선로동당의 력사적뿌리가 내린데 대하여 상세히 소개하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