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4(2015)년 6월 21일
 

우리 조국은 세상에 둘도 없는 청년강국이다  (4)

 

우리 조국은 영원히 젊음으로 약동하는 청년강국이다.

청년시절에는 한계가 있으며 세대교체가 부단히 이루어지는것이 청년대오의 특징이다. 력사의 한 시대만이 아니라 끊임없이 훌륭한 청년들의 후비가 억세게 자라나고 청춘의 패기와 열정이 온 사회에 차넘치는 나라가 진정한 청년강국이다.

우리 조국은 혁명적이고 건전한 청년들의 대가 세대와 세기가 바뀌여도 굳건히 이어지는 나라이다. 혁명의 1세, 2세 청년들의 혁명정신과 투쟁기풍이 3세, 4세 청년들의 사상정신적풍모로 되였고 오늘 새로운 주체100년대 진군길을 다그쳐나가는 우리 청년들의 심장속에 꿋꿋이 살아 높뛰고있다.

 

 

이것은 숭고한 미래사랑, 후대사랑이 꽃펴나는 우월한 우리 식 사회주의제도하에서만 펼쳐질수 있는 자랑스러운 화폭이다.

공화국에서는 자라나는 새 세대들에게 태여난 첫날부터 세상에 부럼없는 행복한 생활을 안겨주고 혁명적인 사상정신과 풍부한 지식을 갖춘 선군시대의 훌륭한 젊은이들로 키워 내세워주고있다. 소년단조직과 청년동맹조직생활은 모든 청소년들을 높은 혁명성과 강한 조직성, 규률성, 아름답고 건전한 도덕기풍을 체질화한 미래의 역군으로 튼튼히 준비시키는 용광로이다. 부모잃은 아이들일수록, 일시 길을 잘못 들었던 청년들일수록 더욱 뜨겁게 미치는 전당적, 전국가적, 전사회적인 관심과 지도, 보호속에서 청년들모두가 혁명의 믿음직한 계승자로 자라나고있다. 우리 식 사회주의제도야말로 이 세상 그 어디에도 없는 청년교양육성의 가장 리상적인 토양이다.

오늘 우리 조국에서는 청년들뿐아니라 온 나라 전체 인민이 청춘의 기백과 열정으로 살며 투쟁해나가고있다.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주요전구들마다에서 세상을 들었다놓는 기적과 혁신을 창조해나가는 선군청년전위들의 선구자적모범은 온 나라를 영웅적창조정신과 투쟁기풍, 혁명적랑만으로 들끓게 하고있다.

우리의 청년강국은 김일성민족김정일조선의 영원한 강성번영을 담보하는 불패의 성새이다.

청년강국이 건설됨으로써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고 강력한 주체적력량에 의거하여 사회주의경제강국, 문명강국건설을 전면적으로 힘있게 다그쳐나갈수 있는 확고한 담보가 마련되게 되였다. 세상사람들은 청년강국의 위용과 더불어 머지않아 사회주의강성국가의 승전고를 높이 울리게 될 선군조선의 기상을 똑똑히 보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그날의 영광과 믿음을 가슴깊이 새기고 -백두산선군청년발전소건설장-

[해설]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 (3)

[해설]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 (2)

[해설]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 (1)

[위인의 명언] 《민족의 운명이자 개인의 운명이며 민족의 생명속에 개인의 생명이 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