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4(2015)년 6월 16일
 

위인들의 품속에 영생하는 통일애국투사

 

신념과 의지의 화신 통일애국투사 리인모동지가 서거한지 8년이 되였다.

리인모동지가 백두산절세위인들의 품에 안겨 보낸 14년이라는 세월은 위대한 태양의 품속에서 그 누구도 지닐수 없었던 모든 사랑과 은정을 받아온 참으로 영광스러운 나날들이였다.

 

 

남녘의 철창속에서 숨쉬는 화석이 되여버렸던 리인모동지를 신념과 의지의 화신으로 겨레앞에 내세워주시고 영생하는 삶을 안겨주신 백두산절세위인들의 전설같은 사랑의 이야기는 오늘도 만사람의 가슴을 뜨겁게 울려주고있다.

한없이 숭고한 동지애와 혁명적의리심을 지니시고 리인모동지를 데려오기 위해 온갖 로고와 심혈을 다 바치신 위대한 대원수님들께서는 그가 조국으로 돌아온 후에도 주실수 있는 사랑과 은정을 다 베풀어주시였다.

 

 

위대한 대원수님들께서는 나라일이 그토록 바쁘신 속에서도 그를 몸소 만나주시고 병치료를 잘하여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하도록 고무해주시였으며 전승 40돐을 맞으며 진행되는 전국로병대회와 경축열병식장의 주석단에도 내세워주시고 우리 공화국의 최고훈장인 김일성훈장 수훈자로, 공화국2중영웅으로, 조국통일상수상자로 내세워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남녘의 차디찬 감방에서 떨어야 했던 그의 정상이 너무도 가슴아프시여 인민들이 지성담아 올린 새털이불마저 그에게 보내주시고 입맛을 잃을세라 희귀한 남방과일과 물고기 그리고 각종 보약들과 고급영양제들도 보내주시였으며 다른 나라의 유능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도록 하여주시는 크나큰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리인모동지가 14년간이나 행복속에 보람찬 삶을 누리다가 세상을 떠났을 때에는 그리도 애석해하시며 자신의 명의로 된 화환을 보내주시고 장의식을 우리 나라 력사에 있어본적이 없는 인민장으로 하도록 해주시였다.

오늘 리인모동지의 삶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품속에서 더욱 빛을 뿌리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리인모동지를 위대한 대원수님들 시대가 낳은 신념과 의지의 전형으로 높이 내세워주시고 온 나라가 그의 정신세계를 따라배우도록 하시였으며 지난 1월에 사망한 부인도 그와 함께 영생의 언덕에 내세워주시였다.

 

 

리인모동지와 그의 부인이 받아안은 전설같은 사랑의 이야기는 백두산절세위인들에 대한 열화같은 찬가로 길이길이 전해질것이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