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세위인의 조국통일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가자​

 

오늘 우리 겨레는 북남수뇌분들의 력사적인 판문점상봉으로 조선반도에 민족의 화해단합과 평화번영의 새시대가 펼쳐지고 통일에 대한 열망이 그 어느때보다 높아가는 속에 6. 15공동선언발표 18돐을 뜻깊게 맞이하고있다.

이날을 맞이한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절세의 애국자이시며 민족의 영원한 태양이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리면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따라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기어이 성취할 불타는 열의에 충만되여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수령님의 조국통일유훈을 받들고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밑에 조국통일의 새로운 국면을 열어놓으시였으며 정력적인 대외활동으로 세계의 자주화위업수행에 불멸의 공헌을 하시였습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은 6. 15통일시대의 개척자이시고 령도자이시다.

6. 15공동선언의 채택발표와 그로부터 이룩된 사변적성과들은 위대한 장군님의 자주통일사상과 로선, 정력적인 령도의 고귀한 결실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의 유훈을 받들어 조국통일의 밝은 전망을 열어놓을 원대한 구상을 안으시고 력사적인 평양상봉을 마련하시였으며 6. 15공동선언을 채택하도록 하시였다. 나라의 통일문제를 그 주인인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자주적으로 해결할것을 명문화한 북남공동선언의 채택은 절세의 애국자의 열화같은 통일의지의 분출이였고 6. 15통일시대의 탄생을 알리는 력사의 고고성이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애국애족의 광폭정치로 6. 15통일시대의 전진을 힘있게 추동하시였다. 그 나날 또 한차례의 북남수뇌상봉이 진행되고 10. 4선언이 채택된것은 6. 15공동선언을 전면적으로 실천하여 자주통일, 평화번영의 새시대를 활짝 열어나가시려는 위대한 장군님의 드팀없는 의지와 비범한 령도가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숭고한 조국애, 민족애를 지니시고 6. 15공동선언과 10. 4선언을 마련하시여 자주통일위업실현의 굳건한 토대를 쌓아주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은 후손만대에 길이 빛날것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조국통일위업은 오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에 의하여 빛나게 계승발전되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은 위대한 장군님의 뜻과 유훈대로 6. 15공동선언의 기치높이 조국통일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나가시는 우리 민족의 탁월한 령도자이시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동결상태에 처해있던 북남관계를 개선하여 올해를 조국통일운동사에 특기할 사변적인 해로 빛내이실 웅대한 구상을 안으시고 력사적인 신년사에서 북남관계대전환방침을 제시하시면서 북남관계개선과 자주통일위업실현을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강인담대한 배짱과 통이 큰 결단, 불같은 민족애와 세련된 령도가 있었기에 내외반통일세력들의 악랄한 방해책동속에서도 력사적인 제3차 북남수뇌상봉과 4. 27선언의 채택이라는 경이적인 사변이 펼쳐질수 있었다.

력사적인 4. 27선언으로 민족의 화해단합과 자주통일의 새로운 전기를 펼쳐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불과 29일만에 또다시 전격적으로 제4차 북남수뇌상봉을 마련하시여 온 겨레에게 판문점선언리행에 대한 크나큰 신심과 락관을 안겨주시고 조국통일운동에 커다란 활력을 부어주시였다.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보란듯이 북남관계를 활력있게 전진시키고 조국통일의 새 력사를 써나가자는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확고한 의지이다.

사상과 령도, 덕망에 있어서 위대한 수령님들 그대로이신 또 한분의 희세의 천출명장을 높이 모신것은 전체 조선민족의 한없는 긍지이고 영광이며 그이께서 계시기에 우리 민족의 조국통일숙원은 반드시 성취될것이다.

오늘 전체 조선민족앞에는 절세위인들의 조국통일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이 땅우에 부강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워야 할 성스러운 과업이 나서고있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조국통일위업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길이 빛내여나가야 한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마련해주신 북남선언들을 옹호고수하고 철저히 리행해나가야 한다.

북남선언들에 대한 관점과 립장은 통일과 분렬, 애국과 매국을 가르는 시금석이다.

온 겨레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조국통일위업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길이 빛내여나갈 때 자주통일의 대통로가 활짝 열린다는 철석의 신념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를 충정으로 받들어 거족적인 통일애국투쟁에 적극 떨쳐나서야 한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우리 민족끼리의 기치를 높이 들고 판문점선언을 철저히 리행하기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야 한다.

판문점선언은 북남관계를 획기적으로 발전시켜 끊어진 민족의 혈맥을 잇고 조국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가장 정확한 길을 밝혀준 력사적인 리정표이다.

판문점선언의 채택은 분렬과 대결로 얼룩진 우리 민족의 분렬의 력사에 종지부를 찍고 평화와 번영, 통일의 새로운 시대를 창조해나갈 강렬한 지향과 의지의 과시이다.

북과 남은 그 누구의 눈치를 보거나 타산을 앞세울것이 아니라 판문점선언에 밝혀진 내용들을 성실히 리행하여 북남관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발전시켜나가야 한다.

지금 남조선의 극우보수패당은 우리 겨레만이 아니라 전세계가 적극적으로 지지찬동하는 판문점선언에 대해 악랄하게 시비질하면서 판문점선언의 의의를 깎아내리고 그 리행을 가로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발악하고있다.

허나 그 어떤 방해책동으로도 판문점선언의 리행으로 평화번영과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활짝 열어나가려는 8천만겨레의 힘찬 대진군을 가로막을수는 없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를 받들어 우리 민족끼리의 기치높이 판문점선언을 철저히 리행하기 위한 통일애국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섬으로써 삼천리강토우에 존엄높고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하루빨리 일떠세워야 할것이다.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