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4(2015)년 5월 6일
 

빨찌산식공격전법은 백승의 자랑스러운 전법 (1)

 

오늘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뜻을 받들어 이 땅우에 천하제일강국건설의 새 력사를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비범한 령도에서 세인의 눈길을 끌게 하는것의 하나는 빨찌산식공격전법을 자주 강조하시는것이다.

얼마전에 진행된 제7차 전국체육인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서한에서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식의 경기전법을 완성하고 활용해나가는데서 중요한것은 체육경기를 빨찌산식공격전법으로 하도록 하는것이라고 가르치시였다. 그러시면서 체육경기를 빨찌산식공격전법으로 할데 대한 사상은 사상전, 투지전, 속도전, 기술전의 경기원칙과 방법의 전면적구현이며 심화발전이라고, 빨찌산식공격전법을 종목별 체육경기실천에 구현하기 위한 위력하고 기묘한 경기전술과 경기방식을 더욱 연구완성하고 적극 활용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년초부터 조선인민군 군부대들의 여러 훈련들을 지도하시면서도 빨찌산식전법을 부단히 연구완성할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돌이켜보면 적들과의 최후대결전에서 승리를 이룩하게 하고 국제경기대회들에서 조국의 존엄을 떨칠수 있게 하는 빨찌산식공격전법은 일찌기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께서 항일무장투쟁을 조직령도하시면서 창조하신 위력한 전법이다.

당시 유격활동은 매우 어려운 조건에서 진행되였다. 나라를 빼앗겨 국가적후방도 없었고 정규군의 지원도 있을수가 없었다. 무기와 탄알, 식량, 피복 등 모든것을 자체로 해결하면서 발톱까지 무장한 일제와 맞서 싸워야 하였다. 일제는 조선인민혁명군을 가리켜 《창해일속》이라고까지 부르며 호언장담하였다.

그러나 그 《일속》이 《창해》 무너뜨리였다. 유격대가 일제의 백만대군을 쥐락펴락하며 전투마다에서 통쾌한 승리를 거둘수 있은것은 백두의 혁명정신으로 무장하고 신기한 공격전법을 적용하였기때문이다.

동쪽에서 소리내고 서쪽을 치는 동성서격전법, 단숨에 백리, 천리를 달려 적들을 혼란시키는 일행천리전술, 적들을 달고 빙빙 오던 길을 되돌다가 슬쩍 옆으로 빠져 제편끼리 싸우게 만드는 전술, 견고한 방어진지에서 발악하는 력량상 우세한 적의 병력을 유인매복하여 섬멸하는 전술, 적후방에 대한 배후교란작전으로 《토벌》공세를 짓부셔버리는 기묘한 전법 …

 

 

정녕 빨찌산식공격전법들은 아무리 불리한 조건과 환경속에서도 언제나 주동에 서서 적을 피동에 몰아넣고 승리를 이룩하게 한 백전백승의 전법이였다.

(다음호에 계속)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 적해상목표에 대한 군종타격훈련을 조직지도하시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