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4(2015)년 5월 4일
 

혈궁불로정


   혈궁불로정은 옛날 우리 나라의 황실에서 써온 유명한 장생불로띄움장(발효된 콩 혹은 청국장)에서 유효성분을 추출하여 첨단기술로 제조한 효능높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용후 수시간내에 혈전용해효과를 뚜렷이 나타내며 손발저림, 손발마비, 언어장애, 어지럼증, 부종, 무기력증 등을 수일내에 가셔주고 피를 맑고 깨끗하게 해준다.
  혈궁불로정은 사향에 비해서도 수십배의 효력을 나타내며 쓰는 량과 회수에 관계없이 부작용이 전혀 없는것으로 하여 여러차례의 국제전시회들에서 금상, 금메달들을 받았으며 여러 나라 전문기관들로부터 우수한 평정을 받고있다.

조선콩 1t으로 혈궁불로정 300g을 생산할수 있다.

 [조성]
  혈궁불로정 1알에 고도로 활성화된 청곡키나제 40mg과 비타민B1 14mg 그리고 적당한 량의전분이 들어있다.
   [작용]
  혈전물의 기본 구성요소인 피브린섬유소를 대단히 빠른 속도로 분해시키며 조직플라즈미노겐 활성화인자(TPA)를 활성화시킴으로써 인체조직의 자체 혈전용해능력을 높여준다.
  또한 피속의 지방질과 콜레스테롤을 비롯한 부형물질들을 분해하고 혈액의 점도를 유의성있게 낮춤으로써 짧은 시일내에 피를 맑고 깨끗하게 하여준다. 이와 함께 장기들의 활동능력을 높여주고 소화를 촉진시키며 정력을 높여주고 로화증상들을 경감시킨다.  

 [림상기록]
  지난 20년간 수백만명의 환자들이 리용하여 약 95%의 완전한 치료효과를 보았다.
  거의 모든 경우에 언어장애, 손발저림, 손발마비와 같은 혈전증상들이 2~3시간내에 해소되였다.
   [쓰는데]
  뇌혈전, 피가 맑고 깨끗하지 못한것으로 하여 발생하는 발저림, 손발마비, 반신마비(급성기), 언어장애, 어지럼증, 머리아픔, 부종, 무기력증을 비롯한 여러가지 증상들, 고혈압, 저혈압, 뇌혈전 및 뇌출혈의 전구증상과 후유증, 지방간, 지방심장, 동맥경화, 고지혈증, 협심증, 심근경색 등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데 쓴다.
  - 독해물에 의한 중독을 해제시키며 머리가 총명해지고 학생들의 학업성적이 올라간다.
  - 로화의 증상들을 경감시키는것과 함께 정신을 맑게 해주고 행동을 원활하게 하여주므로 누구나 다 정상적으로 쓰는것이 좋다.
   [쓰는법]
  예방: 매일 저녁 1~3알씩 먹는다.
  치료: 한번에 5~9알씩 하루에 3~5회 먹는다. 하루 쓰는 량과 회수를 늘여나가면 효과를 더 빨리 볼수 있다.

 [한주기 쓰는량] 50~480알
   [제조회사] 조선부강제약회사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