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4(2015)년 4월 30일
 

핵억제력을 막강하게 다져나갈것이다

 

지금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이 우리의 핵억제력에 대해 이러쿵저러쿵 하며 주제넘게 놀아대고있다.

단언하건대 그자들은 우리의 핵억제력에 대해 입에 담을 자격도 명분도 없다.

우리가 핵억제력을 보유하고 그것을 강화발전시키고있는것이 무엇때문인가.

다름아닌 우리에 대한 미국의 핵위협때문인것이다.

미국이 오래전에 벌써 남조선에 핵무기를 배비하고 해마다 조선반도주변에 핵항공모함과 핵잠수함, 핵전략폭격기들을 비롯한 핵타격수단들을 끌어들여 반공화국핵전쟁연습에 광분하고있다는것은 세계가 공인하고있는 사실이다.

우리의 핵억제력은 바로 공화국에 대한 미국의 가증되는 적대시정책과 핵위협에 대처하여 부득이하게 갖추게 된 정당한 방위수단으로서 세계의 비핵화가 실현될 때까지 적대세력들의 침략과 위협으로부터 우리의 자주권을 수호하는데 복무한다.

우리의 핵억제력이 없었더라면 조선반도와 그 주변은 이미 중동에서처럼 아비규환의 전란의 불길에 싸인지도 오랬을것이다. 동북아시아정세도 파국을 면치 못하였을것이다.

현실은 강위력한 우리의 핵억제력이 든든히 지켜주기에 이 지역의 평화와 안정이 담보되고있다는것을 여실히 보여주고있다.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이 북침핵전쟁연습에 광분하면서 우리에 대한 군사적압박을 강화하고있는 현 상황은 우리로 하여금 핵억제력 질량적으로 더욱 강화할것을 요구하고있다.

우리는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이 반공화국대결정책을 버리지 않고 북침핵전쟁책동에 계속 매달리는 한 병진로선의 기치를 더 높이 들고 소형화, 경량화, 다종화, 정밀화된 핵타격수단들을 더 많이 개발하여 핵억제력을 막강하게 다져나갈것이다.

 

 

국가과학원 연구사  림 정 수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