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7(2018)년 1월 31일
 

애연가들이 너도나도 찾는 곳

 

공화국의 수도 평양의 풍치수려한 보통강기슭에는 담배를 끊을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금연연구보급소가 자리잡고있다.

이곳에서는 담배를 끊으려는 사람들과의 상담과 효과적인 금연수단의 개발 및 보급사업을 진행하고있다. 다시말해서 담배의 해독성과 금연의 좋은점, 담배를 끊을 때 나타나는 증상들과 그 극복방도 등을 알려주고 사람들이 담배를 끊는데 도움을 주는 여러가지 금연수단들을 연구보급하고있다.



이곳 보급소에서 연구개발한 효능높은 금연수단들에는 금연영양알과 금연껌, 금연인단 등이 있다.

그중에서도 금연영양알은 그 효과성이 충분히 검증된 매우 좋은 금연수단이다.

금연영양알은 인체내에 침체되여있는 니코틴을 해소시켜 담배맛을 잃게 함으로써 저절로 담배를 끊게 하고 담배피우기 전의 체질로 돌아갈수 있게 하는 천연건강식품이다. 이 영양알은 화학제를 일체 쓰지 않고 순수 고려약재로 만들었으므로 부작용이 전혀 없고 보약으로도 쓸수 있다.



사실 담배가 건강에 나쁘다는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이 담배를 끊지 못하는것은 인체가 니코틴에 중독되여있고 그 니코틴이 중추신경을 자극시켜 니코틴을 계속 요구하게 하기때문이다.

금연영양알은 피속의 니코틴을 해소시켜 피를 맑게 해주고 혈압을 안정시켜주며 혈액응고를 막아 뇌혈전의 예방과 치료에 특효가 있다. 또한 페에 쌓여있는 니코틴을 해소시킴으로써 기관지와 페의 기능을 높여준다.

금연연구보급소를 즐겨찾는 사람들가운데는 담배를 끊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뇌혈전, 고혈압, 동맥경화를 치료하거나 예방하기 위해 금연영양알을 구입하는 사람들도 많다.



금연에 대한 사회적관심이 높아감에 따라 이곳 보급소에서 개발한 금연영양알, 금연껌 등 금연수단에 대한 애연가들의 수요는 계속 높아가고있다. 그만큼 담배를 끊는 사람들의 대렬이 급속히 늘어나고있다.

지금 금연연구보급소에서는 금연연구와 보급사업을 보다 활발히 벌려 사람들의 생명과 건강증진에 적극 이바지하고있다.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생명을 위협하는 특등 《기호품》

[소개기사] 금연가들의 존경을 받는 녀성박사

[기사] 세계금연의 날을 맞으며

[소식] 세계금연의 날에 즈음한 행사 진행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