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4(2015)년 3월 30일
 

반공화국모략소동을 당장 중지해야 한다

 

우리 공화국을 《위조화페제조국》으로 몰아붙이기 위해 주변 나라들의 암시장에서 위조딸라를 구입하여 우리가 제작한것이라고 날조해낸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의 비렬한 놀음에 치가 떨린다.

우리 민심을 흔들고 내부에 사회경제적위기와 혼란을 조성하여 반정부기운을 유도, 조성하려는 어리석은 망상에 빠져 주변 나라들에 비밀인쇄기지를 꾸려놓고 우리 화페를 대량위조인쇄하여 들이민 남조선당국의 적대행위야말로 용납 못할 반국가범죄행위이다.

남조선괴뢰패당은 천년이 가도 실현될수 없는 망상에 빠져 고질적악습인 모략과 날조를 일삼을것이 아니라 우리 공화국의 경이적인 현실을 옳바른 눈으로 똑바로 들여다보고 어리석게 놀아대지 말아야 한다.

령도자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치고 자립적민족경제의 튼튼한 토대속에 나날이 발전하는 우리 경제이며 더욱더 향상되고있는 우리의 인민생활이다.

이러한 우리 공화국이 이따위 너절한 협잡놀음에 무너질것이라고 생각하는것이야말로 무지의 극치일뿐이다.

누워서 침을 뱉으면 제 얼굴에 떨어지는 법이다.

남조선괴뢰들은 반공화국모략행위로 하여 죄악을 덧쌓지 말고 망해가는 제 집안에 대해서나 신경쓰는것이 옳은 처사일것이다. 

 

 

 

내각사무국 부원  로 철 석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미국인의 고백

[기사] 남조선괴뢰정보원 간첩들 국내외기자회견에서반공화국정탐모략행위의 범죄진상 자백

[기고] 남을 걸고들면 천벌을 받는다

[위인의 명언] 《민족의 운명이자 개인의 운명이며 민족의 생명속에 개인의 생명이 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