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4(2015)년 3월 17일
 

사상정신적량식

 

오늘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불후의 고전적로작 《혁명적군인정신을 따라배울데 대하여》를 발표하신 18돐이 되는 날이다.

주체86(1997)년 3월 17일에 발표된 이 로작은 고난의 행군시기에 우리 군대와 인민에게 필승의 신심을 안겨주고 제국주의자들에게는 준엄한 철추를 내린 력사적문헌이며 사회주의수호전과 강성국가건설을 위한 투쟁에서 튼튼히 틀어쥐고나가야 할 강령적지침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혁명적군인정신은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다 따라배워야 할 투쟁정신이며 오늘의 난관을 뚫고 승리적으로 전진하기 위한 사상정신적량식입니다.》

혁명적군인정신은 수령결사옹위정신, 결사관철의 정신, 영웅적희생정신을 기본으로 하는 우리 군대의 고결한 혁명정신이다. 당과 수령, 조국과 혁명을 위하여 청춘도 생명도 다 바쳐 싸우는 사생결단의 정신, 그 어떤 난관과 시련도 과감히 뚫고 영웅적위훈을 창조해나가는 필승불패의 혁명정신이라는데 혁명적군인정신의 위력이 있다. 이 위대한 혁명정신이 있기에 우리 군대와 인민은 치렬한 반제반미대결전과 강성국가건설투쟁에서 사상과 신념이 투철한 정신력의 강자로 존엄과 위용을 높이 떨치고있는것이다.

혁명적군인정신은 천만군민을 수령결사옹위의 총폭탄용사로 억세게 준비시키는 사상정신적원천으로 되고있다.

이 정신에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사상과 령도, 풍모에 대한 절대적인 매혹이 어려있으며 혁명의 수뇌부를 한목숨바쳐 옹위하는것보다 더 큰 영예와 행복은 없다는 투철한 우리 군대와 인민의 인생관이 그대로 담겨져있다.

공화국의 존엄과 자주권의 상징이며 민족의 운명이고 미래인 혁명의 수뇌부를 결사옹위하는데 우리 조국의 영원한 번영과 행복이 있다.

오늘의 전면대결전은 곧 수령옹위전이다.

지난 9일 극우보수떨거지들을 서울 한복판에 내몰아 무엄하게도 우리의 최고존엄을 감히 모독하고 훼손하는 극악무도한 망동을 감행한 괴뢰패당의 특대형도발은 온 겨레의 치솟는 분노와 격분을 자아내고있다. 우리의 생명인 최고존엄을 조금이라도 건드리는자들은 그가 누구이건 이 땅, 이 하늘아래서 영원히 씨종자를 말리워버리자는것이 우리 군대와 인민의 확고한 의지이다.

지금 우리 군대와 인민은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 명령만 내리시면 단숨에 원쑤들의 아성을 짓뭉개버릴 멸적의 기상으로 심장을 끓이고있다. 전군, 전민이 혁명적군인정신으로 튼튼히 무장하고있기에 혁명의 수뇌부를 중심으로 하는 우리의 일심단결의 위력은 무한대이다.

혁명적군인정신은 천만군민을 견결한 반제계급의식의 체현자들로 키워내는 힘있는 사상정신적무기이다.

사회주의수호전은 미국과 그에 추종하는 련합세력들과의 치렬한 계급투쟁속에서 진행된다.

제국주의자들의 침략적본성은 절대로 변하지 않으며 우리 제도를 반대하는 계급적원쑤들의 앙심은 죽을 때까지 달라질수 없다. 원쑤들은 오직 계급의 총대, 혁명의 총대로 무자비하게 소멸하여야 한다. 이것이 혁명적군인정신에 관통되여있는 투철한 계급의식이다.

지금 조선인민군 총참모부 대변인성명에 접한 온 나라 전체 군대와 인민은 전민항쟁의 성전에 용약 떨쳐나섰다. 전체 인민이 병사가 되고 온 나라가 최전선으로 되였으며 조국의 산과 들이 성새가 되고 전호가 되였다. 전시태세에 진입한 우리 군대와 인민의 기세는 하늘을 찌를듯 높다. 

혁명적군인정신은 천만군민을 수령의 명령지시를 무조건 관철하고야마는 결사관철의 대오로 위력떨치게 하는 힘있는 원동력이다.

령의 명령지시에 대한 우리 인민군군인들의 결사관철의 정신은 온 나라 전체 인민이 따라배워야 할 본보기로 되고있다. 청춘도 생명도 다바쳐 사회주의조국을 보위하고 결사전을 벌려 당의 로선과 정책을 관철하는것이 우리 인민군군인들의 전투적기질이다. 우리 인민군군인들속에서 창조된 단숨에의 정신과 《조선은 결심하면 한다!》는 신념의 구호는 명령을 어떤 일이 있어도 무조건 결사관철하는 우리 인민군군인들의 영웅적희생정신과 투쟁기풍을 잘 보여주고있다.

혁명적군인정신으로 투쟁할 때 이 세상에 뚫지 못할 난관, 점령 못할 요새가 있을수 없다는것이 우리 군대와 인민의 배심이며 의지이다. 이런 사상과 신념의 강자들이 대부대를 이루고있기에 강성국가건설위업과 조국통일대전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혁명적군인정신을 따라배울데 대하여》는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더 거대한 생명력을 발휘하며 우리 군대와 인민을 승리와 번영의 한길로 힘있게 고무추동하고있다.

혁명적군인정신으로 만장약된 우리 군대와 인민이 있는 한 조국통일대전과 강성국가건설위업의 최후승리는 확정적이다.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