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4(2015)년 3월 15일
 

새로 개발된 기능성화장품들

 

최근 평양천연향료연구소와 신의주화장품공장에서는 인민들의 건강과 기호에 맞는 여러가지 기능성화장품들을 개발하였다.

그 일부를 소개한다.

 

    천연살결물

평양천연향료연구소에서는 알로에와 레시틴을 리용하여 기능성살결물인 천연살결물을 제조하였다.

알로에추출물, 레시틴 등과 향료들을 일정한 배합비로 섞어 만든 천연살결물은 여드름, 뽀드라지, 검버섯 등 피부병을 예방치료하며 피부를 맑고 부드럽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견단백펩티드크림

신의주화장품공장에서는 피부에 좋은 생리활성을 나타내는 견단백펩티드크림을 새로 만들었다.

페누에고치실을 리용하여 얻어낸 견단백펩티드분말과 스테아린산, 모노스테아린산글리세리드 등을 일정한 배합비로 혼합하여 만든 이 크림을 사용하면 피부탄성, 피부수분이 각각 132%, 154%로 증가된다.

 

    고려약제를 리용하여 만든 발크림

신의주화장품공장에서는 미나리, 쑥, 고추, 수세미오이를 리용하여 항산화작용과 항균작용, 보습작용, 피순환촉진작용을 나타내는 발크림을 만들었다.

미나리와 쑥을 비롯한 여러가지 식물의 즙을 일정한 온도에서 농축하여 만든 고려약제와 세틸알콜, 류동유, 와세린 등을 일정한 배합비로 섞어 만든 이 발크림은 거칠고 건조한 발과 다리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해줄뿐아니라 발의 피부질환예방에 좋으며 발뒤축이 갈라터지는 현상을 방지하고 발냄새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