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2015년 금강산국제관광

 

금강산관광을 희망하는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지난 2014년에 금강산국제려행사에서는 비행기와 렬차를 리용하여 중국을 비롯한 세계 여러 지역에서 2013년에 비해 2배에 달하는 금강산관광객들을 맞아들여 관광안내봉사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과정에 금강산관광과 함께 평양과 개성, 묘향산, 남포 등 금강산특구이외의 여러 지역들에 대한 관광을 포함하여 3박4일, 4박5일, 5박6일, 6박7일 일정으로 다양하게 조직하였습니다.

관광객들은 비행기로 중국 심양―평양, 베이징―평양 정기항로와 연길―평양, 정주―평양, 상해―평양, 울라지보스또크―평양 전용항로를, 렬차로는 단동―평양 국제렬차를 리용하였습니다.

금강산국제려행사에서는 올해에도 지난해와 같은 항로와 경로를 리용하는 여러가지 일정의 금강산국제관광을 조직하면서 동남아시아와 유럽지역에서도 금강산관광객들을 많이 받아들이려고 계획하고있습니다.

올해 관광일정은 3박4일관광(금강산, 평양), 4박5일관광(금강산, 평양, 개성), 5박6일관광(금강산, 평양, 묘향산, 남포, 개성)외에 새로운 일정의 관광상품을 추가적으로 개발하여 다양하게 조직하는것으로 계획하고있습니다.

새로 개발하는 관광상품들에는 금강산특구에서의 낚시관광, 자전거관광 등이 포함되여있으며 최근년간 기념비적창조물들로 훌륭히 일떠선 수도 평양의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 문수물놀이장, 미림승마구락부 등과 원산의 마식령스키장과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 참관 등이 포함되여있습니다.

관광객들은 희망에 따라 평양―통천, 삼지연―평양, 삼지연―통천 국내항로를 리용하여 금강산관광을 할수 있습니다.

모든 금강산관광객들은 금강산특구를 비롯하여 우리 나라에 체류하는 기간 금강산국제려행사의 성의있는 봉사와 최대한의 편의를 보장받게 될것입니다.

금강산관광을 희망하시는분들은 금강산국제려행사의 인터네트홈페지를 정상적으로 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조선금강산국제려행사

 

이전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