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5(2016)년 5월 28일
 

조선반도의 평화와 지역의 안전을 믿음직하게 담보하기 위한 자위적조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적대세력의 도전은 계속되고 정세는 의연히 긴장하지만 우리는 혁명의 붉은기를 높이 들고 자주, 선군, 사회주의의 한길을 따라 변함없이 나아갈것이며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수호하기 위하여 책임적인 노력을 다할것입니다.》

2016년의 장엄한 서막을 열어제낀 주체조선의 첫 수소탄시험은 조선반도의 평화뿐아니라 지역의 안전을 믿음직하게 담보하기 위한 자위적조치이다.

다 아는바와 같이 조선은 중국의 동북과 로씨야의 아시아지역을 포괄하는 동북아시아의 관문이다.

이렇게 놓고볼 때 조선반도의 정세는 동북아시아지역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고 볼수 있다.

오늘 동북아시아의 관문인 조선반도에는 세계지배전략실현을 위해 모지름을 쓰는 미국에 의해 언제 전쟁이 터질지 모르는 긴장한 정세가 항시적으로 조성되여있다.

이것은 조선반도뿐아니라 동북아시아의 평화에 그늘을 던지고있다.

랭전종식후 미국은 이미 여러차례의 침략전쟁을 통해 전략적으로 중요한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 발칸지역에 대한 군사적통제권을 틀어쥐였다.

오늘 미국이 세계지배전략에서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대상으로 지목하고있는 곳은 동북아시아의 관문인 조선반도이다.

이로부터 평화의 파괴자, 교란자인 미국은 각종 핵무기들을 남조선에 대대적으로 끌어들이고 조선반도의 정세를 전쟁접경에로 끌어가고있다.

그러나 핵전쟁의 검은구름이 항시적으로 떠도는 조선반도의 하늘가에서는 언제 한번 불소나기가 쏟아진적이 없었다.

그것은 하느님의 《은총》이나 미국의 《선심》에 의하여 차례진것이 아니다.

바로 조선이 핵보유국, 인공지구위성발사국이기때문이다.

약육강식이 지배하고있는 오늘의 세계에 보편적진리처럼 굳어진 《핵무기정치공학》이 있다.

《핵은 오직 핵을 통해서만 억제할수 있다.

어느 한편이 핵무기를 가진 상대방에 대해 핵공격을 가할 경우 상대방이 핵무기로 보복공격을 가할것이 명백하며 그럴 경우 둘다 공멸할수밖에 없다. 결국 핵무기를 가진 나라들끼리는 공포의 균형을 파괴할수 없기때문에 평화공존을 모색하지 않을수 없게 된다.

물론 재래식공격위협은 남아있겠지만 력사적으로 핵무장국가사이에서 전쟁이 벌어진적이 없다.

핵무기는 그것이 없는 나라에만 사용할수 있는 〈이상한 무기〉이다.》

미국은 언제나 약자를 좋아한다. 상대방의 힘이 약하다고 인정될 때 《힘의 우세》를 자랑하며 물리적힘으로 타고앉는것이 바로 방자한 미국이다.

예로부터 울타리가 든든해야 집안이 편안하다는 말이 있다.

만약 조선이 핵보유를 하지 않았더라면 조선반도는 물론 동북아시아지역의 평화와 안전은 기대할수 없었을것이며 나아가서 우리의 행성은 이미 불도가니속에 잠겼을것이다.

바로 조선이 자기의 손에 핵무기를 당당히 쥐였기에 동북아시아의 관문이 굳건하고 지역의 평화와 안정, 전략적균형이 오늘도 보장되고있다고 보는것이 옳을것이다.

이번에 단행한 조선에서의 첫 수소탄시험은 조선의 힘을 더 강하게 해주었다.

방대한 각종 핵살인무기로 우리 공화국을 호시탐탐 노리고있는 침략의 원흉 미국이 계속 대조선적대시정책에 매달리는 한 우리는 정의로운 핵억제력을 질량적으로 부단히 강화해나갈것이다.

미국은 핵강국의 전렬에 들어선 우리 공화국의 전략적지위와 대세의 흐름을 똑바로 보고 시대착오적인 대조선적대시정책을 철회하여야 하며 정전협정을 평화협정으로 바꾸고 남조선에서 침략군대와 전쟁장비들을 철수시켜야 한다.

우리 공화국은 책임있는 핵보유국으로서 침략적인 적대세력이 핵으로 우리의 자주권을 침해하지 않는 한 이미 천명한대로 먼저 핵무기를 사용하지 않을것이며 국제사회앞에 지닌 핵전파방지의무를 성실히 리행하고 세계의 비핵화를 실현하기 위하여 노력할것이다.

우리의 핵억제력은 조선반도의 평화와 지역의 안전을 오늘뿐아니라 래일도 믿음직하게 담보해줄것이다.

 

조선사회과학자협회 연구사  윤 용 남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