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5(2016)년 4월 20일
 

미국의 최대의 망상

 

지난 2월말 미국의 적대시정책의 가련한 희생물이 되여 공화국에서 적발체포된 미국공민 왐비어에 대한 기자회견소식이 나가자 세계는 벅적 끓었다. 인터네트에서는 미국을 비난하는 수많은 글들이 폭발적으로 쏟아졌다.

《미국시민이 북조선의 정치구호를 떼려다가 체포되였다.》, 《명색이 종합대학에 다닌다는 미국대학생의 수준이 그 모양인가.》, 《정말 어리석은 미국이여, 이젠 그짓을 그만두라.》, 《미국회의사당에 드리운 기발을 타인이 내리웠다면 미국의 반응은 어떨가.》, 《공산주의가 당신들에게 무슨 해를 끼쳤나?》…

그때 왐비어의 고백에는 이런 말이 들어있었다.

《… 샤론은 자기 교회는 〈북조선정부를 지지하지 않는다.〉고 하면서 〈공산주의는 망해야 한다.〉, 〈공산국가들은 정치구호로 사람들을 묶어세운다.〉고 나에게 말하였다.》

왐비어가 저지른 범죄의 동기는 바로 이것이였다. 《공산주의가 나쁘다》는 집요한 설교와 그 뜻도 제대로 알지 못하며 리용당한 희생물 왐비어.

하다면 미국의 반공보수분자들이 망해야 한다고 떠벌이는 공산주의, 그리고 그에 내포된 사상이 과연 《나쁜》것인가.

명백한 대답을 《로동신문》 3월 21일부에 실린 기사 《로동당시대의 참된 공산주의인간, 공산주의가정》과 그 기사를 접한 우리 인민들의 반향에서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다.

기사는 서두에 이렇게 씌여져있다.

《우리 인민들은 흔히 생활에서 가장 존경하는 사람들을 〈공산주의〉라는 표현을 붙여 친근하게 부르군 한다. 〈공산주의아바이〉, 〈공산주의어머니〉… 그 부름에는 직업이나 직무가 아니라 량심과 미덕을 놓고 인간됨을 평가하는 이 나라 인민들의 진정넘친 존경이 담겨져있다. 신의주물정화사업소 위생시설수리공 최정순녀성은 시의 주민들로부터 〈공산주의어머니〉라고 불리우며 사랑을 받고있다. …》

 

- 최정순녀성(가운데)과 그의 네 자식 -

 

다음은 이 기사에 대한 인민들의 반향이다.

《누구나 쉽게 받아안을수 없는 신성하고 고귀한 부름인 공산주의인간, 번쩍거리는 그 무엇이 아니라 바로 당과 수령의 사랑과 은덕, 인민의 진정어린 존경을 자기 한생의 가장 귀중한 재부로 간직하며 살아가는 사람들만이 이렇게 불리울수 있다.》 (자강도당위원회 부장 백락영)

《그들이라고 왜 가고싶은 곳, 부러워하던 직업이 없었겠는가. 대학에도 갈수 있었고 군사복무를 마치고 다른 일터를 선택해도 탓할 사람은 없었지만…》 (평양기계종합대학 교원 심동수)

《나도 공산주의인간이 될수 있을가. 이것은 참된 공산주의인간, 공산주의어머니에 대한 기사를 읽고나서 내가 자신에게 스스로 제기하는 마음속물음이다.》 (평안북도 곽산제3전문병원 간호원 김은옥)

이것은 비단 이 몇사람의 심정만이 아니였으며 여기에는 기사의 주인공들을 따라배우고 그들처럼 살겠다는 전체 공화국인민들의 속다짐이 담겨져있다.

이렇듯 고상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사람들을 감히 헐뜯는 미국이야말로 야만의 나라이며 미덕이 차넘치는 공화국이 무너지기를 바라는것은 하늘의 태양이 꺼지기를 바라는것과 같은 허황한짓이다.

극단한 개인주의와 인종주의가 골수에 박혀 서로 죽일내기를 하고 세상을 독차지하기 위해 다른 나라와 민족에 대한 강도적인 침략과 략탈, 파괴행위를 서슴지 않고있는것이 바로 미국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간의 미덕과 량심을 제일로 존중하는 사회를 감히 모독하며 없애버리려고 미쳐날뛰고있는것은 미국이야말로 이 세상에서 가장 반동적이고 강도적인 나라임을 그대로 드러내놓은것이다.

《공산주의가 망한다》는것, 공화국의 사회주의제도를 붕괴시키려드는것은 미국의 최대의 망상이다.

미국을 비롯한 반공화국적대세력들은 똑똑히 새겨들어야 한다.

인공지구위성제작 및 발사국, 핵보유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라선 김일성, 김정일조선을 세상에 둘도 없는 행복의 요람으로 전변시켜 우리 인민이 세계에서 선참으로 공산주의려명을 맞이하게 하시려는것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불변의 신념과 강인담대한 배짱, 강철의 의지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결심은 곧 과학이고 실천이며 승리이다.

우리 인민모두는 앞으로 세상사람들로부터 참된 공산주의인간, 공산주의가정으로 불리워지게 될것이며 사회주의문명국의 체모에 맞는 공산주의거리들과 더불어 세계가 보란듯이 최상의 만복을 마음껏 누리게 될것이다.

 

사회과학원 연구사  리 철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