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4월 20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애국적헌신성을 발휘한 일군들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하여 애국적헌신성을 발휘한 일군들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평양시청년동맹위원회 지도원 김진철은 고산과수종합농장을 대규모과일생산기지로 전변시키기 위한 투쟁에로 돌격대원들을 적극 불러일으켰으며 지원사업에도 앞장섰다.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중앙은행 평양시은행 로동자 리금영, 평양도시설계연구소 설계원 표옥주, 선교구역통계부 로동자 김수경은 고산땅에 달려나가 충성의 구슬땀을 바치였으며 많은 후방물자를 마련하여 돌격대원들을 고무하였다.

지난 기간 사회와 집단을 위해 좋은 일을 많이 한 청천려관 로동자 김은주와 회창군체육지도위원회 로동자 리성일도 철령아래 펼쳐진 청춘과원에 과일대풍을 안아오는데 이바지할 일념 안고 애국의 한마음을 바치였다.

618건설돌격대에 탄원하여 값높은 삶의 자욱을 새겨가고있는 담배련합기업소 산하단위 로동자 문성복, 평양시과일출하도매소 로동자 정선아는 각종 자재와 작업공구 등을 마련하여 공사속도를 높이는데 기여하였다.

보통강구역종합식당 로동자 김은경은 청춘과원을 훌륭히 일떠세워 당의 뜻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우는것을 공민의 응당한 본분으로 여기고 온 가족의 성의가 담긴 물자들을 돌격대원들에게 보내주었다.

농업전선의 병기창으로 일떠서는 순천린비료공장을 하루빨리 완공하는데 기여할 불타는 마음 안고 8. 28청년돌격대 제2려단 5대대 정치지도원 김철혁, 2. 8직동청년탄광 소대장 강진순은 건설기공구들과 후방물자를 마련하였다.

황해남도물길공사가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자각한 해주시 해운소학교 후방공급원 장순희는 건설자들과 함께 조국의 만년재부를 일떠세우는 심정으로 공사를 돕는 일을 스스로 찾아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감사를 받아안은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오늘의 정면돌파전의 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투쟁의 앞장에서 당의 믿음과 기대에 충성으로 보답할 열의에 넘쳐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