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우리를 《악마화》하여 고립압살하려고 발악하면 할수록 미국이 그만큼 값비싼 대가를 치르게 된다는것을 명심하고 부질없는 대조선제재압박소동과 강도적인 《테로지원국》재지정조치를 당장 철회하여야 한다.​
미국은 감히 우리를 건드린 저들의 행위가 초래할 후과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지게 될것이다.
오직 언제 터질지 모르는 전쟁시한탄같은 트럼프미치광이를 속히 제거하는것이 조선반도는 물론 세계의 평화와 안정을 위한, 미국의 재난과 불행을 막기 위한 최선의 방도로 된다는것을 우리는 명백히 선고한다.
일본의 언론이 미국과 적대세력들의 반공화국압살책동에 편승하여 온갖 모략과 거짓선전에 매여달린다 해도 진보와 정의를 위하여 힘차게 투쟁하고있는 우리 인민의 앞길을 가로막지 못할것이다.
위대한 수령의 탁월한 령도가 있고 수령의 두리에 굳게 뭉친 천만군민의 일심단결과 무진막강한 군력이 있기에 우리는 배심든든하며 악의 제국 미국과의 대결에서 반드시 최후승리를 이룩하고야말것이다.
남조선괴뢰들은 그 누구에 대한 《독자제재》놀음이 제 목에 걸린 올가미를 제손으로 더 바싹 조이는 자살망동으로 된다는것을 명심해야 한다.
우리 천만군민은 우리의 생명이고 생활인 공화국의 존엄과 체제를 중상모독하며 반공화국《인권》소동에 미쳐날뛰는 괴뢰당국과 반공화국모략단체들의 반민족적범죄행위를 추호도 용납치 않을것이다.
 1  2  3  4  5...  14  마감 페지이행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