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누구든 우리 운명의 전부인 최고존엄을 조금이라도 건드린다면 상상할수 없는 값비싼 대가를 치르게 될것이다.
조국통일의 휘황한 진로를 밝혀주고 온 겨레를 통일애국투쟁에로 부르는 위대한 호소가 삼천리강산에 뜨겁게 메아리치고있다.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핵위협과 공갈이 계속되는 한 그리고 우리의 문전앞에서 감행하는 년례적이라는 감투를 쓴 전쟁연습소동을 걷어치우지 않는 한 우리는 이미 천명한대로 핵무력을 중추로 하는 자위적국방력과 선제공격능력을 계속 강화해나갈것이다.
우리는 그가 누구든 《탈북자》들의 《증언》따위를 들고다니는 인권의 정치화행위에 대해서는 추호도 용납하지 않을것이며 상대조차 하지 않을것이다.
민족의 지향과 요구, 대세의 흐름에 역행하여 동족대결과 전쟁소동에 계속 매여달린다면 남조선당국은 민족의 준엄한 심판을 면할수 없을것이다.
유엔사무국이 국제평화와 안전보장을 기본으로 하는 유엔의 사명에 비추어 대조선《제재결의》의 법률적근거에 대한 우리의 질문에 대해 심사숙고하고 공정한 답변을 내놓는것으로써 국제사회앞에 지닌 책임을 다하기를 기대한다.
조선중앙통신사는 미국이 장장 70여년간이나 조선반도에 강요해온 폭제의 핵시대에 종지부를 찍고 정의의 핵시대를 열어놓은 우리 공화국의 2016년 투쟁사를 전하기 위하여 이 상보를 발표한다.
우리는 앞으로도 미국의 적대시정책과 핵위협이 계속되는 한 조선로동당의 병진사상과 로선을 항구적으로 틀어쥐고 자위적인 핵무력을 질량적으로 더욱 억척같이 다져나갈것이다.
 1  2  3  4  5  6  7  8  9  10  마감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