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인민봉사기지

 

공화국의 풍치수려한 대동강반에 현대미를 자랑하며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이 멋들어지게 일떠섰다.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은 우리 인민들에게 보다 문명한 생활을 안겨주시기 위해 그토록 마음쓰시며 인민을 위한 일에 그 무엇도 아끼지 않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다심한 은정과 배려에 의하여 마련된 특색있는 급양봉사기지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나라의 근본인 인민보다 더 귀중한 존재는 없으며 인민의 리익보다 더 신성한것은 없습니다.》

얼마전 이곳 식당을 찾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실지 와보니 정말 멋있고 특색있다고 하시면서 식당의 이름을 친히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으로 명명해주시고 옥류관과 같이 평양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인민봉사기지가 태여났다고 기쁨에 넘쳐 환히 웃으시였다.

외부와 내부의 모든 요소가 독특하고 정교하며 아름답게 시공된 식당을 돌아보시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군인건설자들이 인민을 위한 좋은 일을 또 한가지 해놓은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실내못들에서 유유히 헤염치는 철갑상어, 룡정어, 련어, 칠색송어를 비롯한 고급어족들과 식당의 특성에 맞게 꾸려진 가공품매대들을 보시고 우리 인민들이 사철 펄펄 뛰는 물고기로 만든 영양가높은 수산물료리와 가공품을 봉사받게 되면 좋아할것이라고 하시며 못내 기뻐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우리 근로자들이 가족들과 함께 와서 식사도 하고 세계 여러 나라 음식들도 맛보게 하며 우리 나라를 찾는 외국손님들에게도 봉사하도록 할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언제나 나라의 근본인 인민보다 더 귀중한 존재는 없고 인민의 리익보다 더 신성한것은 없다고 하시며 인민을 위하여 미래의 휘황한 모든것을 만리마속도로 앞당겨오시는 경애하는 원수님.

조선로동당의 숭고한 인민사랑에 떠받들려 일떠선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은 수도 평양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훌륭한 인민봉사기지로 자랑떨치며 우리 인민들에게 보다 유족하고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는데 적극 이바지하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kakaotalk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