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최고사령관의 별동대, 주체혁명위업수행의 맹장부대, 청년강국의 주인공들인 우리 청년전위들이 백두의 번개처럼 내려치는 붉은 칼에 미국의 몸뚱아리가 어떻게 산산쪼각나는가를 온 세계는 똑똑히 보게 될것이다.
우리 공화국은 령도자의 두리에 천만군민이 일심으로 뭉친 불패의 정치사상강국, 대륙간탄도로케트와 수소탄을 보유한 세계적인 군사강국이다.
우리는 그 누가 뭐라고 해도 자주의 기치를 높이 들고 조선반도와 동북아시아 나아가서 세계의 평화를 위하여 유엔성원국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해나갈것이다.
조선인민앞에 헤아릴수 없는 반인륜적죄악만을 저지른 일본으로서는 그런 개꿈을 꿀 처지가 못된다.우리 천만군민은 과거죄악에 새로운 죄악을 덧쌓는 일본과 단단히 계산하려고 벼르고있다
남조선의 각계각층 인민들은 부활을 꿈꾸며 재집권야망을 실현하려고 발광하는 괴뢰보수패당의 발악적책동에 각성을 높이고 역적들이 되살아날수 없게 철저히 짓뭉개버려야 할것이다.
세계적인 핵강국, 군사강국으로 무섭게 솟구치는 우리 공화국의 위상을 바로 보지 못하고 무모하고 부질없는 북침핵전쟁도발에 광분하는 전쟁미치광이 트럼프놈을 위시한 미제침략자들에게는 말이 통하지 않으며 오직 무자비하고 가차없는 징벌만이 대답으로 될것이다.
전쟁미치광이, 인간오작품, 정치적미숙아, 깡패두목인 트럼프놈은 괴이한 망발의 대가가 얼마나 치명적이고 참혹하며 처절한것인가를 상상도 못할것이다.
남조선당국이 계속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미국의 대조선적대시정책에 추종하면서 민족의 요구와 민심의 지향에 역행하는 길로 나간다면 우리와 변변한 대화 한번 못해보고 비참한 종말을 고한 리명박, 박근혜역적패당의 전철을 밟게 될것이다.
미국이 《군사적대응》에 대해 아무리 떠들어도 우리를 놀래울수 없다.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은 날로 더욱 억세여지는 우리의 초강경대응의지를 똑바로 보고 함부로 날뛰지 말아야 한다.
 1  2  3  4  5...  25  다음  마감 페지이행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