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활동소식

공화국의 주요립장

그가 누구든 우리 운명의 전부인 최고존엄을 조금이라도 건드린다면 상상할수 없는 값비싼 대가를 치르게 될것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신년사에서 제시하신 조국통일과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정부, 정당, 단체 련합회의가 18일 인민문화궁전에서 진행되였다.
조국통일의 휘황한 진로를 밝혀주고 온 겨레를 통일애국투쟁에로 부르는 위대한 호소가 삼천리강산에 뜨겁게 메아리치고있다.

기 사

절세위인들의 뜨거운 사랑과 사회주의조국이 있어 해외동포들은 언제나 외로운것을 모른다는 이야기.
현 북남관계가 파국상태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악화의 길로 더욱 치닫고있는것은 바로 민족의 통일을 바라지 않고 북과 남이 하나로 합쳐지는것을 달가와하지 않는 미국과 남조선괴뢰당국의 끊임없는 반통일책동때문이다.
우리 공화국의 청년들은 남조선과 해외의 청년학생들과 련대련합하여 정의와 진리를 사랑하는 청년들의 단결된 힘으로 거족적통일운동의 전성기를 힘차게 열어나가는데서 기수, 선봉대가 되겠다.
박근혜, 최순실일당이 범죄사실들을 계속 부정하면서 무지막지하게 날치는것이야말로 민심과 정의에 도전하는 참을수 없는 망동이며 티끌만한 죄의식도 느낄줄 모르는 파렴치한 생떼질에 불과하다.
반기문이 대결적본색을 드러내놓고 미국의 특등주구로서 수구보수오물통에 뛰여들어 권력을 차지해보려고 날뛰지만 반기문은 그 어디에 가서도 환영받지 못할것이다.
불패의 군력으로 나라의 자주권과 민족의 존엄을 굳건히 수호하신 불세출의 선군령장이신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에 대한 국제사회계의 칭송의 목소리.

동영상

당을 따라[2017-01-22]
종파놈들이 뭐라고 해도 한마음 수령님만을 따라 준엄한 언덕을 넘어온 길이여.
위인칭송의 고귀한 재보 -국제친선전람관을 찾아서- (31)[2017-01-22]
산세가 기묘하고 수려한 세계의 명산 묘향산에 자리잡고있는 국제친선전람관은 세계의 수많은 나라 당 및 국가, 정부 수반들과 저명한 인사들이 백두의 절세위인들께 올린 선물들이 전시되여있는 국보적전당으로 누리에 찬연한 빛을 뿌리고있다.
각지 공장, 기업소들에서 들어온 소식[2017-01-22]
금성뜨락또르공장과 2.8비날론련합기업소에서 전해온 소식입니다.

사 진

도서련재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