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국의 주요립장

미국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동지께서 발표하신 력사적인 성명이 자주와 정의에 사는 영웅적조선인민의 성명이며 평화를 사랑하는 진보적인류의 요구를 담은 범세계적인 성명임을 명심하여야 한다.
위대한 최고수뇌부의 부름따라 반미대결전에 산악같이 일떠선 천만군민은 우리 국가에 대한 극악무도한 괴멸망발을 줴친 트럼프깡패무리들의 범죄의 대가를 반드시 천백배로 받아내고야말것이다.
우리 민족에게 감히 선전포고를 해댄 천하의 불망나니인 트럼프와 그 패당은 저지른 망동이 어떤 값비싼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를 몸서리치게 느끼게 될것이다.
만약 불장난을 즐기는 트럼프와 그가 대표한다고 하는 미국이 기어이 핵전쟁의 도화선에 불을 달려고 한다면 그것은 다름아닌 미국이라는 악의 제국의 《완전파괴》에로, 이 세계에서 핵전쟁의 근원을 통채로 들어내는 정의의 승리에로 이어지게 될것입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와 전체 재중조선인들은 위인중의 위인이시며 장군중의 장군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를 한마음으로 받들어 민족의 운명과 존엄, 평화를 수호하기 위한 미제와의 판가리결전에서 조국인민들과 한전호에서 끝까지 싸워 최후승리를 앞당겨오고야말것이다.
일본당국은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존엄과 권리를 무참히 짓밟고 재일조선학생들의 미래에 그늘을 던진 야만적인 행위가 어떤 파국적후과를 몰아오겠는가 하는데 대하여 똑똑히 깨닫고 심사숙고하여야 한다.
미친개 트럼프와 그 패거리들은 조선을 잘못 보고 함부로 짖어댄것이 어떤 참혹한 후과를 가져오게 되는가를 뼈가 저리도록 통감하게 될것이다.

기 사

동영상

사 진

도서련재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