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활동소식

공화국의 주요립장

최근 미국은 우리 공화국을 고립압살하기 위해 《최대의 압박과 관여》라는 새로운 정책을 고안해내고 이에 대한 국내외적인 지지를 얻어보려는 꿍꿍이판을 벌려놓고있다.
백두산대국의 영웅적로동계급은 정의의 핵보검, 만리마의 무쇠발굽으로 미국과 그 추종세력의 횡포무도한 북침핵전쟁도발과 제재압박책동을 걸음마다 무자비하게 짓뭉개버릴것이다.
미제와 괴뢰역적패당이 《선제타격》나발까지 공공연히 불어대며 우리의 존엄과 사회주의제도를 어째보려고 피를 물고 날뛰고있다는 소식에 접한 우리 500만 청년전위들은 치솟는 분노를 안고 원쑤격멸의 피를 세차게 끓이고있다.
지금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극악무도한 반공화국압살정책을 추구하면서 조선반도의 정세를 최악의 폭발계선으로 몰아가고있는 미국과 괴뢰보수패당에 대한 치솟는 분노를 금치 못하고있다.

기 사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께서는 령활한 유격전법과 전술로 강도 일제를 쥐락펴락하시며 항일전장을 혁명전설로 광휘롭게 수놓으시였다.
나는 지금 고목에 새싹이 돋아나는 희열을 느낍니다. 한세기전 그리도 약소했던 조선의 총대가 대대로 선군태양을 높이 모시여 무적의 백두산총대로 존엄높고 그 위력으로 력사의 돌풍을 쳐갈기며 전변의 새 력사, 강국의 위업을 보무당당히 건설해나가는 조국의 모습에서 로당익장의 활력과 소생의 행운을 맞봅니다.
최근 공화국 각지에 새로운 현대적인 첨단물소독수제조기들이 설치되여 큰 은을 내고있다.

전문가연단

동영상

사 진

도서련재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