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그립니다.
2017-07-26
솔꽃 - 중국 베이징 - 대학생
조 회 수 : 116

돌이켜보면 세계정치사에 이름을 남긴 위인들과 정치가들은 많았지만 김일성주석님처럼 10대의 어리신 나이로부터 80고령에 이르는 오랜 세월 탁월한 사상과 령도, 고매한 덕망으로 민중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으시며 이북을 백승의 한길로 전진시켜 오신 불세출의 위인, 위대한 혁명가는 없었습니다. 이민위천을 좌우명으로 간직하시고 인민을 위해 수천수만리 혁명의 길을 혜쳐오신 김일성주석님,

참으로 만민이 우러르는 김일성주석님을 높이 모신것은 우리 단군민족사에 영광이고 행복입니다.

세상에 김일성주석님처럼 혁명위업의 계승완성을 위하여, 후손만대의 행복을 위하여, 북남의 통일을 위하여 혁명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초인간적인 정력으로 헌신분투하시며 모든 사업을 깨끗이 마무리하시고 순직하신 위대한 혁명가는 없었습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은 이북혁명의 승리적 전진과 완성을 위한 만년초석을 마련하신 주체의 영원한 태양이십니다. 김일성주석님의 불멸의 혁명생애와 업적은 단군조선의 력사와 더불어 길이 빛날것입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최고령도자님을 모시여 인민위해 바치신 김일성주석님의 거룩한 업적은 단군조선과 더불어 천년만년 빛날것이며 김일성주석님은 우리 민족과 진보적인민들의 마음속에 영생하실것입니다, 김일성주석님을 그립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이름:     직업:    주소:  감정:                                                   보안문자: 보안문자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