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8(2019)년 9월 20일

평양시간



주체108(2019)년 8월 31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혁명박물관을 새롭게 꾸리는 사업에 적극 기여한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혁명박물관을 새롭게 꾸리는 사업에 적극 기여한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조선혁명박물관을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영광찬란한 혁명력사가 집대성된 태양조선의 대국보관으로 꾸리는데 이바지할 충정의 마음 안고 옥류대외건설자양성사업소 로동자 로정남은 많은 건설자재를 지원하였다.

항일혁명렬사유자녀로서 받아안은 당의 은덕에 보답할 열의밑에 평양안경상점 로동자 방희순은 혁명전통교양의 대전당을 훌륭히 전변시키는 사업에 공민적량심을 바쳐가고있다.

조선체육대학 교원 동정근은 절세위인들의 성스러운 혁명력사와 불멸의 령도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는 길에 참된 삶의 자욱을 새겨갈 일념을 안고 온 가정의 지성이 어린 물자들을 지원하여 공사속도를 높이는데 기여하였다.

날이 가고 해가 갈수록 더더욱 강렬해지는 위대한 수령님들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으로 가슴 불태우며 국가해사감독국 부원 현영진은 주체조선의 만년국보를 빛내이는 사업을 물심량면으로 도와주었다.

지난 기간 혁명사적사업에 순결한 량심을 바쳐온 북청군대흥관리부 로동자 채영심도 조선혁명박물관을 새롭게 꾸리기 위한 건축공사에 절실히 요구되는 물자들을 마련하여 보내주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감사를 크나큰 감격속에 받아안은 근로자들은 위대한 수령님들을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시며 우리 당의 불멸의 혁명전통을 더욱 빛내이는 사업에 모든것을 바쳐갈 열의에 넘쳐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