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월 1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새해 2019년에 즈음하여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였다


사회주의조국의 영광스러운 70년력사에 특기할 민족사적사변들로 2018년을 자랑스럽게 빛내이고 희망찬 새해 2019년을 맞이한 온 나라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주체의 영원한 태양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 대한 한없는 그리움과 경모의 정에 넘쳐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새해 2019년에 즈음하여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김영남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최룡해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내각총리인 박봉주동지를 비롯한 당과 정부의 간부들과 평양시안의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 당중앙위원회, 정권기관, 내각, 근로단체, 성, 중앙기관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또한 무력기관 책임일군들이 참가하였다.

사회주의조선의 영원한 영상이시며 혁명의 대성인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천만년 길이 모셔갈 인민의 충정이 뜨겁게 흐르는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은 새해 2019년에 즈음하여 숭엄한 분위기에 휩싸여있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립상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의 공동명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의 공동명의로 된 꽃바구니들이 진정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참가자들과 함께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립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와 영생축원의 인사를 삼가 드리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영생홀을 찾으시여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삼가 새해의 인사를 드리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영생홀을 찾으시여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삼가 새해의 인사를 드리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공화국창건 70돐을 승리자의 대축전으로 빛내이고 온 겨레와 전세계를 격동시키는 력사의 순간순간들로 날과 달이 흐른 2018년을 크나큰 긍지속에 돌이켜보면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 결정을 받들어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혁명정신으로 뜻깊은 새해에 보다 큰 기적과 혁신을 창조해나갈 불타는 맹세를 다지였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받들어 내 나라, 내 조국을 온 세계가 우러르는 주체의 사회주의강국으로 일떠세우시려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주체혁명위업완성을 위하여 힘차게 나아가는 우리 공화국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다.


본사정치보도반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