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0월 9일

 

북남수뇌상봉은 김정은동지의 확고한 통일의지의 발현

여러 나라 인사들 강조


여러 나라 인사들은 축전과 축하편지들을 통하여 평양에서 진행된 력사적인 북남수뇌상봉이 조선의 통일을 실현하는데서 중요한 사변으로 된다고 하면서 이번 상봉에서 이룩된 합의들이 성과적으로 리행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였다.

필리핀조선련대성 및 친선협회 부위원장은 북남수뇌분들의 평양상봉을 열렬히 축하한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북남수뇌상봉과 《9월평양공동선언》의 채택은 판문점선언에 명기한대로 북남관계를 가속화해나가는 또 하나의 발전단계로 된다.

조선민족과 조선반도 그리고 세계의 평화와 번영, 안전에 가장 특출한 공헌을 하시는 김정은각하께 충심으로 되는 경의를 드린다.

끼쁘로스조선문화친선협회 위원장은 세계 혁명적인민들은 조선의 평화와 통일을 위한 김정은동지의 확고한 의지에 대하여 잘 알고있으며 그이의 모든 발기와 실천적조치들을 지지하고있다, 이번 북남수뇌상봉은 평화와 통일에 대한 조선민족의 념원을 잘 보여주었다고 강조하였다.

스웨리예조선친선협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조선의 북과 남은 공고한 평화체제구축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고있다.

수뇌회담기간 북과 남사이의 협력과 좋은 관계가 한층 발전되고 그를 통한 공고한 조치들이 취해지고있다.

조선은 하나이며 조선인민의 결단력있는 노력에 의해 자주적평화통일은 반드시 실현될것이다.

핀란드공산주의자동맹 위원장은 북남수뇌회담은 김정은위원장동지와 조선로동당의 령도에 의하여 이룩된 커다란 정치적사변이라고 하였으며 벌가리아공산주의자동맹 명예위원장은 김정은동지께서는 상봉기간 성과적이고 유익한 결실을 마련하시였다고 하면서 조선민족은 멀지 않아 나라의 통일을 이룩하게 될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9월평양공동선언》을 전폭적으로 지지한다고 하면서 로씨야 로스또브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협회 위원장은 이렇게 지적하였다.

북남조선은 통일을 방해하는 모든 장애를 극복하고 민족의 통일위업에 대한 외세의 간섭을 끝장낼것이다.

제국주의자들에게 추종하는 반동세력들은 조선반도에서 더이상 머리를 쳐들지 못할것이며 그들의 책동은 조선의 새로운 평화정책에 의하여 실패를 면치 못할것이다.

평양에서 진행된 력사적인 북남수뇌상봉은 조선민족을 통일시키고 진정한 진보를 이룩하는데 적극 이바지하게 될것이다.


【조선중앙통신】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