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활동소식

공화국의 주요립장

외세를 하내비로 섬기며 구차한 잔명을 부지해가는 괴뢰패당의 가소로운 반공화국공조놀음은 세인의 저주속에 쓰디쓴 참패를 면치 못할것이다.
민족화해협의회는 천추만대를 두고 씻을수 없는 만고죄악을 저지른 《자유한국당》의 추악한 정체는 결코 가리울수 없으며 민심에 역행하는 반역당에 차례질것은 비참한 말로뿐이라는것을 경고하기 위해 이 비망록을 발표한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제문제연구원은 《민주주의》와 《법치국가》의 허울에 가리워진 일본의 렬악한 인권실상을 낱낱이 파헤치고 국제법적원칙과 기준에 비추어 일본이야말로 인권을 론할 일고의 명분도, 자격도 없는 특급인권범죄국이라는것을 만천하에 폭로단죄한다.

기 사

공화국에서 농업협동화운동이 힘있게 추진되고있던 어느날 한 협동조합을 찾으신 어버이수령님께서는 몸소 도리깨를 잡으시고 조합원들과 콩마당질도 함께 하시였다.
공화국의 국가과학원 화학섬유연구소의 과학자들이 나라의 방직공업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갈을 리용한 조선식의 리오쎌섬유생산기술을 확립하였다.
윤병세는 이제라도 《돼지가 되여 즐기는것보다는 사람이 되여 슬퍼하고싶다.》고 한 고대철학자의 말을 깊이 새겨보고 수치를 느끼는것이 좋을것이다.
전사들을 위해 언제나 마음써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뜨거운 동지애, 인정미를 전하고있다.

동영상

사 진

도서련재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