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1월 19일
 

드높은 대중체육열기

 

얼마전 새해의 첫 체육의 날을 맞으며 공화국에서는 다채로운 대중체육활동이 진행되였다.

김일성광장에서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없이 방송선전차의 힘있는 선동과 노래소리에 맞추어 진행된 성, 중앙기관 일군들의 집단달리기와 대중률동체조, 건강태권도모범출연이 수도의 분위기를 한층 더 돋구어주었다.

씩씩하고 박력있는 건강태권도, 부드럽고 맵씨있는 률동체조를 진행하는 참가자들의 얼굴마다에는 뜻깊은 올해에 대중체육활동을 더욱 활발히 벌려 온 나라를 체육열기로 들끓게 하고 체육강국의 전망을 열어나갈 신심과 열정이 넘치고있었다.

 

 

이날 평양체육관광장, 개선광장을 비롯한 평양시의 여러 공공장소들과 기관, 기업소들에서도 청년학생들과 근로자들의 여러가지 체육경기들이 다채롭게 진행되였다. 

모든 참가자들은 튼튼한 몸으로 보다 큰 혁신과 위훈을 창조해갈 열의드높이 달리고 또 달리였다.

수도의 곳곳에 꾸려진 로라스케트장, 배구장, 롱구장들에서도 체육열기로 들끓는 우리 청소년학생들과 인민들의 랑만적인 모습들을 찾아볼수 있었다.

평양뿐아니라 각 도, 시, 군에서도 체육의 날에 즈음한 다양한 대중체육활동이 다채롭게 벌어졌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관련물
이름:     직업:    주소:  감정:                                                  보안문자: 보안문자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