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8(2019)년 10월 9일
 

2019 세계동포대회 진행

 

재미동포언론에 따르면 지난 9월 27일 미국 뉴저지에서 《코리아의 평화 번영 통일을 위한 2019 세계동포대회》가 진행되였다.

2019 세계동포대회에는 《무비자제한조치》라는 기만적이고 악의적인 미국의 방해로 인해 많은 해외동포단체 대표들의 참석이 성사되지 못한 상황에서 미국각지의 재미동포전국련합회 회원들과 6. 15공동선언실천 미국위원회 성원들 그리고 통일애국동포들이 참가하였다.

먼저 사회자의 개회사에 이어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 등이 보내여온 련대사들이 랑독되였다.

대회참가자들은 기록영화 《조미관계의 새 력사를 개척한 세기적만남》을 시청하였다.

조미공동성명리행촉구를 위한 실천활동방안에 대한 참가자들의 열띤 토론과 축하공연에 이어 미행정부에 보내는 편지를 윤길상 재미동포전국련합회 상임고문이 발표하였다.

트럼프대통령과 미행정부에 보내는 편지에서는 미국의 대조선적시대정책의 철회, 《한》미합동군사훈련중단, 미국인 조선려행금지의 해제 등 미국이 리행할 주요내용을 밝혔다.

끝으로 북, 남, 해외 8천만 온 겨레에게 보내는 공동호소문이 채택발표되였다.

공동호소문은 12개 단체(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련합회, 재카나다동포전국련합회,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 《범민련》독립국가협동체지역위원회, 재미동포전국련합회, 6. 15공동선언실천 유럽지역위원회, 6. 15공동선언실천 중국지역위원회, 6. 15공동선언실천 대양주위원회, 6. 15공동선언실천 카나다지역위원회 )의 련대서명으로 발표되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관련물
[단신] 남조선에서 로동자대회 개최, 총파업 선포​ [단신] 남조선에서 《8. 15자주통일대행진》을 개최​ [정세론해설] 전민족적인 대회합의 개최는 시대와 겨레의 요구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