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8(2019)년 9월 16일

평양시간

주체108(2019)년 9월 8일
 

문학예술출판사에서 70여종의 도서 출판​

 

공화국의 문학예술출판사에서 올해에 들어와 70여종의 도서들을 새로 출판하였다.

한평생을 오로지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고매한 위인적풍모를 보여주는 총서 《불멸의 력사》, 《불멸의 향도》중의 장편소설들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숭고한 인민사랑, 후대사랑을 가슴뜨겁게 전하는 단편소설집 《우리의 하늘》, 《복받은 미래》가 출판되였다.

김정일애국주의로 심장을 불태우며 당의 구상과 의도를 앞장에서 실현해나가는 일군들의 모습을 형상한 장편소설 《우등불을 사랑한다》, 《땅이 찾는 사람》, 《사랑의 섬》과 근로자들과 청소년학생들의 반제계급의식을 높여주는 장편소설 《대답하라》(하)를 비롯한 5대교양에 이바지할 도서들도 있다.

중편소설 《책임》, 시집 《사랑하노라》 등의 문예도서들은 자력갱생의 기치를 높이 들고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기적과 혁신을 창조하고있는 근로자들의 숭고한 정신세계와 불굴의 투쟁모습을 생동하게 펼쳐보이고있다.

출판사에서는 노래집 《전진하는 사회주의》, 《사랑의 메아리》, 장편사화 《설경성》, 《사라진 도사》를 비롯한 흥미있는 력사물주제의 도서들, 《봉이 김선달이야기》(5)와 같은 해학적인 도서들도 내놓았다.

이밖에 회상기그림책 《혁명의 첫 시련》을 비롯하여 자라나는 새 세대들의 교육교양에 이바지하는 그림책들도 출판되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