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8(2019)년 8월 20일

평양시간

주체108(2019)년 8월 11일
 

각지 청년대학생들 원산갈마전역에서 사회정치활동 활발히 전개

 

공화국의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건설장에서 각지 청년대학생들이 여름철방학기간을 리용하여 사회정치활동을 활발히 벌리였다.

청년대학생들은 다채로운 선전선동활동으로 건설장이 혁명적열정과 랑만으로 끓어번지게 하였으며 작업공구와 생활필수품 등 성의껏 마련한 많은 지원물자들을 돌격대원들에게 넘겨주고 그들과 일도 함께 하였다.

김일성종합대학과 함경남도안의 청년대학생들이 작업장들에 붉은기, 격동적인 표어, 전투속보판들을 게시해놓고 현장방송을 비롯한 경제선동활동을 힘있게 벌리였다. 또한 각종 운반수단들을 리용하여 매일 수십㎥의 혼합물을 보장하고 돌격대원들 못지 않게 미장작업에서도 속도와 질을 다같이 보장하면서 한몫 단단히 하였다.

명사십리전역을 진감하는 강원도, 함경북도의 청년대학생들의 기백있는 기동선동대, 취주악대활동과 혁신자축하무대는 건설자들의 사기를 고조시켰다.

돌격대원들을 위해 생일상도 성의껏 차려주고 쉴참이면 즐겁고 유쾌한 군중무용을 펼쳐놓는 이들의 모습에서 건설자들은 새힘과 용기를 가다듬으며 날과 날을 새로운 혁신적성과로 이어가고있다.

완공의 날을 하루빨리 앞당기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할 애국의 마음안고 황해북도, 황해남도의 청년대학생들이 세멘트, 철근, 목재 등의 유휴자재들도 모두 수집하고 고장난 설비들을 수리보수하는 등 건설에 많은 보탬을 주었다.

청년대학생들의 혁명적이고 기백있는 사회정치활동으로 원산갈마전구에서는 성과들이 계속 이룩되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