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8(2019)년 8월 20일

평양시간

주체108(2019)년 8월 12일
 

조선의 정신적기둥, 백절불굴하는 사상적힘의 뿌리​

 

민족의 성산 백두산!



백두산은 조선의 정신적기둥이며 백절불굴하는 사상적힘의 뿌리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백두산은 주체혁명의 발원지이고 승리의 상징이며 영원한 등대입니다.》

우리 겨레 누구나 마음속에 안고사는 백두산을 그려볼 때면 장군봉에 거연히 서시여 천하를 굽어보시며 이 땅우에 위대한 수령님들의 념원을 꽃피워가실 의지를 굳히시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숭엄한 영상이 우렷이 어려온다.

백두산이 태동하면 온 나라가 태동한다고 하시면서 우리는 최후승리의 앞길을 밝혀주는 백두의 칼바람을 안고 혁명의 길을 끝까지 걸어나가야 한다고 뜨겁게 말씀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주체106(2017)년 12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산같이 쌓인 강설을 헤치시고 백두산에 오르시였다.

조종의 산 백두산은 12월에 아직 그 누구도 올라와보지 못한 백두산정점에까지 오르신 경애하는 원수님앞에 만년장설을 이고 솟아있는 숭엄한 자기의 자태를 한껏 드러내며 엄동설한에 성산이 생겨 처음보는 류달리 쾌청한 날씨를 펼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장군봉마루에 거연히 서시여 창공을 치뚫고 높이 솟은 아아한 절벽들과 눈부시게 아득한 천리수해를 이윽토록 정겹게 바라보시며 백두산에 자주 올라와보았지만 오늘처럼 한겨울에 봄날에도 보기 드문 좋은 날씨는 처음이라고, 어찌나 날씨가 맑은지 천지호반의 봉우리들이 눈앞에 가까이 다가선듯이 더 선명하게 보인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그이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혁명생애가 깃들어있고 필승불패하는 조선의 정신적기둥이며 백절불굴하는 사상적힘의 뿌리인 백두성산을 혁명전통교양의 거점으로 더 잘 꾸릴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혁명생애가 깃들어있는 백두산.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백두산에서 주체혁명위업의 개척과 항일혁명전쟁을 선포하신 후 백두산을 무장투쟁의 전략적기지로 삼으시고 장기간에 걸쳐 간악한 일제침략자들을 쓸어눕히시였으며 조국해방을 이룩하시였다. 그리하여 백두산은 영광스러운 항일혁명투쟁을 빛나는 승리에로 이끄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사상과 령도업적, 숭고한 풍모를 길이 전하는 력사의 증견자로, 혁명의 성산으로,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수많은 신비로운 전설을 간직한 력사의 산으로 그 이름을 떨치고있다.

우리 수령님께서 백두밀영에서 등잔불을 드시고 비쳐보신 우리 나라의 지도는 백두산에서 한나산에 이르는 삼천리조선이였지 결코 두동강이 난 조선이 아니였다.

하기에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조국통일을 자신의 당면과업으로 제기하시고 분렬된 그날부터 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겨레에게 통일된 조국을 안겨주시기 위해 온갖 로고와 심혈을 다 바치시였다.

혁명의 성산 백두산에서 만고의 빨찌산의 아들로 탄생하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는 한평생을 조국의 부강번영과 나라의 통일을 위한 길에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치시였다.

특히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2000년 민족의 성산 백두산에 오르시여 조국통일의 웅지를 펼치시고 력사적인 평양상봉을 마련하시여 6. 15자주통일시대를 펼쳐주시였다.

백두의 기상을 한몸에 안으시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이 땅우에 빛나는 현실로 펼쳐놓을 드팀없는 의지를 지니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지난해 9월 력사적인 북남수뇌상봉을 위하여 평양을 방문했던 문재인대통령과 함께 삼천리강토를 한지맥으로 안고 거연히 솟아 빛나는 민족의 성산 백두산에 오르시였다.

북남수뇌분들이 함께 백두산에 오르신 소식이 전해지자 남조선의 각계층은 《온 세계앞에 남북이 같은 민족이라는것을 보여준 계기이며 그 상징성은 대단히 크다.》라고 격정을 터치였다.

이 땅에 불어오는 온갖 역풍들을 백두산바람으로 산산이 부셔버리고 력사의 흐름을 정의와 진리의 한길로 주도해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자주통일의 그날은 반드시 오고야말것이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