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8(2019)년 9월 20일

평양시간

주체108(2019)년 8월 24일
 

인기를 끄는 평양초밥전문식당

 

지금 공화국의 수도 평양에 자리잡고있는 평양초밥전문식당이 손님들로 련일 흥성이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료리를 적극적으로 발전시켜 사람들의 식생활을 끊임없이 개선해나가야 합니다.

독특한 건물양상에 2층으로 된 평양초밥전문식당은 대중식사홀과 콤퓨터로 주문한 료리를 벨트콘베아를 통하여 직접 받게 되는 벨트식사홀을 비롯하여 여러개의 식사실들이 갖추어져있어 한번에 백수십명을 봉사할수 있게 되여있다.



식당에서는 종합생선초밥, 종합김초밥, 문어초밥 등 수십여가지의 초밥을 봉사하고있다.

1층의 대중식사실에서는 련어초밥, 종합생선초밥을 비롯한 여러가지 초밥들과 갖가지 물고기료리들을 맛볼수 있는데 특별히 인기를 모으는 곳은 손님이 직접 선택한 음식감으로 즉석에서 료리를 하여 봉사해주는 초밥봉사탁이다.



재빠른 솜씨로 흰쌀밥에 단초물을 치고 거기에 얇게 저민 여러가지 생선살과 조개살, 남새 등을 곁들여 얹으며 각이한 종류의 초밥들을 단 몇분동안에 만들어 봉사하는 료리사들의 솜씨는 실로 이만저만이 아니다.




여러가지 특색있는 초밥들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나게 한다.

그런가 하면 콤퓨터로 주문된 초밥이 주방에서 벨트콘베아를 타고 손님들의 식탁에까지 운반되는 특색있는 벨트식사홀도 사람들속에서 류다른 인기를 끌고있다.

콤퓨터로 신청한 초밥들이 주방과 련결된 벨트에 실려 줄줄이 나오는 광경이 참으로 볼만 하다.

이밖에도 온료리, 랭료리, 찜료리를 비롯한 각종 료리들도 제나름의 특색으로 하여 손님들속에서 호평이 대단하다.

이곳 봉사원들의 말에 의하면 우리 인민들은 물론 수많은 해외동포들과 외국인들도 식당에서 봉사해주는 초밥들과 료리들을 한번 맛보고는 정말 맛있다고 찬탄을 아끼지 않는다고 한다. 하여 이곳 평양초밥전문식당에 대한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져 손님들의 수가 계속 늘어나고있는데 명절날, 휴식날에는 좌석이 모자랄 정도라고 봉사원은 자랑을 담아 이야기한다.

독특한 향기와 맛을 내는 갖가지 초밥을 맛보기 위해 지금 이 시각에도 이곳으로는 수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관련물
[사진과 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초밥전문식당 [투고] 초밥의 진맛을 느끼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