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8(2019)년 8월 26일

평양시간

주체108(2019)년 6월 10일
 

탄소하나화학공업을 창설하기 위한 사업이 힘있게 추진된다

 

지금 공화국에서는 탄소하나화학공업을 창설하기 위한 사업이 힘있게 추진되고있다.

얼마전 《조선의 오늘》 기자는 탄소하나화학공업창설지휘부 일군을 만나 그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기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시정연설과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전원회의의 기본정신을 높이 받들고 탄소하나화학공업창설지휘부에서 공사작전과 지휘를 어떻게 해나가고있는지 그에 대해서 자세히 들려주었으면 한다.

일군: 지금 우리 탄소하나화학공업창설지휘부에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시정연설과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전원회의의 기본정신을 높이 받들고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올해에 계획된 대상공사들을 기한전에 무조건 끝내기 위한 대담한 목표를 세우고 그 실현을 위한 작전과 지휘를 빈틈없이 해나가고있다.

우선 지휘부의 일군들부터가 건설자대중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정치사업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참신하게 벌리고있다. 건설현장에서 일군들이 직접 작업시작전과 휴식시간 등을 리용하여 돌격대원들속에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의 기본사상을 깊이 심어주는 한편 이동식속보판과 방송선전차를 비롯한 선전선동수단과 력량을 리용한 정치사업도 진공적으로 벌리고있다. 이와 함께 앞선 단위의 성과와 경험을 일반화하여 사회주의경쟁열풍이 세차게 일어나게 함으로써 맡은 대상공사들이 빠른 속도로 추진되도록 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올해 1. 4분기와 4월에 거둔 성과를 공고히 하면서 건설의 선후차를 옳게 정하고 탄소하나화학공업창설을 위한 공사를 일정별계획대로 내밀고있다. 시공단위별로 공사과제를 명백히 주고 그를 어김없이 수행하도록 하는것과 동시에 공사가 여러곳에서 진행되는 특성에 맞게 시공조직사업을 보다 짜고들고있다. 이에 따라 페가스굴뚝공사와 건물들의 내부미장을 빠른 시일안에 끝내기 위한 작전안을 구체적으로 세우고 그 실현을 위한데 총력량을 집중하고있다. 건설장적으로 페가스공정의 기초콩크리트타입공사와 메타놀합성탑 상부건축공사를 비롯한 9개의 대상공사가 이미 결속되였으며 뽐프장, 배전소 등 24개 대상의 건물축조공사가 기한전에 완료되였다.



기자: 건설에 필요한 자재와 설비들은 어떻게 보장하고있는가?

일군: 지휘부에서는 건설에 필요한 자재와 설비들을 예견성있게 확보하기 위한 사업을 혁명적으로 해나가고있다. 해당 시공단위들에서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높이 발휘하여 건설용자재와 설비들을 제때에 마련하도록 하는 한편 대상건설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는데 맞게 련관단위들과 련계하여 중요대상설비들과 협동품들을 들여다 설치하기 위한 사업을 적극 밀고나가고있다. 결과 화학건설련합기업소, 순천화학련합기업소, 평양자동화기구공장, 함흥청년전기기구공장, 량책베아링공장 등 공장, 기업소들에서 많은 중요대상설비, 협동품들이 제작완성되여 현장에 도착하였으며 일부는 마지막단계에서 설비조립이 진행되고있다.

기자: 건설에서 기계화비중을 높이고 건설물의 질을 보장하는 사업도 매우 중요하다고 본다.

일군: 그렇다. 때문에 지휘부에서는 건설의 기계화비중을 높이는 사업과 함께 상부골조공사에 필요한 블로크생산과 철도인입선공사를 다그치기 위한 사업에도 응당한 관심을 돌리고있다. 이와 함께 돌격대원들이 공법의 요구를 잘 알고 철저히 지키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으며 대상공사들이 높은 질적수준에서 진행되게 하는데 큰 힘을 넣고있다.

지금 지휘부의 일군들이 한개 시공단위씩 맡아가지고 현지에 내려가 건설에서 제기되는 모든것을 직접 자기들의 눈으로 보고 실태를 전면적으로 분석하고있으며 걸린 문제들을 제때에 풀어주기 위해 뛰고 또 뛰고있다.

특히 시공분과를 비롯한 여러 분과의 일군들은 건설현장들을 직접 밟아보면서 공사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즉시 풀어주어 대상공사들이 계획대로 추진되도록 하고있다.

기자: 자력갱생의 기치를 높이 들고 대담하고 통이 크게 일판을 벌려나가는 탄소하나화학공업창설지휘부 일군들의 혁신적이며 진취적인 사업기풍과 일본새에서 커다란 힘과 고무를 받았다. 좋은 말을 들려주어 감사하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